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자유]

폰 질렀습니다

[댓글수 (5)]
rank
허니버터야옹
2026-06-24 () 12:13조회 : 134추천 : 4

삼성닷컴에서 갤26울트라 256 자급제로 시원하게 질렀습니다

자급제로 폰 사는 건 첨인데 일단 아쉬운 점

24개월 무이자 할부나 AI구독클럽 분실 파손 보험 이런 건 삼성카드 결제만 되네요

장난치나.. 할부는 되든말든 상관없는데 분실파손보험이 삼성카드 전용인 건 좀 양아치스럽네요

걍 빼버리고 다른 카드로 지름

여튼 뭐 지금 24울트라 상태 좋으니 한 70정도 판다 치고

온누리 환급 한 34만 될테니 또이또이하면 들어가는 돈은 대충 70정도 되겠네요

70주고 옆그레이드 하는 기분은 좀 들지만 인생 뭐 있나요 지르는 거지

출석체크 +1000P
댓글  5
프로필
rank
파란장갑펭귄
전 사전 예약으로 S26울트라 자급제 구입했는데 (512g로 업그레이드 해택)~ 그 전에는 사전예약 보다 더 좋은 조건의 자급제는 없었거든요 근데 하필 이번엔 사전예약 끝나고 할인이 여기저기 뜨는 바람에 갤럭시는 사전예약 이제 다시는 안할 생각 입니다.
프로필
rank
허니버터야옹
글쓴이
@파란장갑펭귄 512 업글이면 이번 페스타 돌려주는 금액보다 좋긴 하네요 가격 한 40 차이 났던 거 같은데
프로필
rank
kid4
비싼폰~
프로필
rank
행복한꿀벌
24울트라 70 받기 힘들어요 저도 거의 새폰이여서 3달전에 팔았는데 내리고 내려서 67받음
프로필
rank
google_667f28d2acc92
자급제가 킹왕짱임 잘하셨음 통신할부로 사면 사실상 노예라 맘편하게 자급제사서 시세 떨어질때 쯤팔고 최신폰으로 사셈 처음한번 목돈만 들면 그다음부터는 파는타이밍만 적절하면 1년에한번씩 최신기종 업글가능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