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폰 질렀습니다
[댓글수 (5)]

2026-06-24 (수) 12:13조회 : 134추천 : 4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430
삼성닷컴에서 갤26울트라 256 자급제로 시원하게 질렀습니다
자급제로 폰 사는 건 첨인데 일단 아쉬운 점
24개월 무이자 할부나 AI구독클럽 분실 파손 보험 이런 건 삼성카드 결제만 되네요
장난치나.. 할부는 되든말든 상관없는데 분실파손보험이 삼성카드 전용인 건 좀 양아치스럽네요
걍 빼버리고 다른 카드로 지름
여튼 뭐 지금 24울트라 상태 좋으니 한 70정도 판다 치고
온누리 환급 한 34만 될테니 또이또이하면 들어가는 돈은 대충 70정도 되겠네요
70주고 옆그레이드 하는 기분은 좀 들지만 인생 뭐 있나요 지르는 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