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인기
[자유]

에휴.. 젊은애들이랑은 실랑이 벌이지마는게 나을듯..

[댓글수 (22)]
rank
네모난혹고니
2026-06-23 () 23:59조회 : 1953추천 : 25

젊은애가 저희집 주차장쓰다가 걸렸는데.. 그거로 저희 아버지랑 실랑이가 있다가

아버지가 한대 정도 때렸나봅니다.. 아버지가 사과를 계속 계속 하고 주차장도 쓰라고

내주고 한거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그 젊은애가 그냥 데고

가다가 저하고 차 왜 대냐 하고 말다툼 하다 알게됬습니다 그사실을..

자기는 맞은거 끝까지 가려고 하다가 여기다 데라고 해서 경찰 고소도 취하했다.. 이러고 있고

지가 처 잘못하다가 한대 처맞고 자기는 겁나 피해자다 하는게 에휴.. ~~ 밤에 말싸움하다가

아버지 주무시는데 꺠워서 물어보자 큰소리 겁나 치질 않나.. 때린건 잘못이지만 진심 꼴보기

싫어 죽겠네요..

차는 계속 대라고 했지만.. 난 잘못없는데 맞았다 뉘앙스가 에휴… 다들 이런일있으면 어린애들이랑

말 붙이지마시고 경찰을 부르던.. 레카를 불러서 싣고 가던하세요..

출석체크 +1000P
댓글  22
프로필
베댓
rank
튜더
2026-06-24
뭔 말 같잖은 소리야!! 사진 박고 경찰 넘겨요
첨부파일
프로필
뭐라고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하는거야...애초에 떄리지 말고 대응을 했었어쟈 했는데 때리고 나서 고소 당할 까봐 어쩔 수 없으니까 대라고 한거 같은데 글 쓰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주저리주저리 .......그냥 님 차든 뭐든 그 새끼 오기 전에 못 대게 막아 버려요
프로필
rank
튜더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뭔 말 같잖은 소리야!! 사진 박고 경찰 넘겨요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안녕이토오징어들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뭐라고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하는거야...애초에 떄리지 말고 대응을 했었어쟈 했는데 때리고 나서 고소 당할 까봐 어쩔 수 없으니까 대라고 한거 같은데 글 쓰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주저리주저리 .......그냥 님 차든 뭐든 그 새끼 오기 전에 못 대게 막아 버려요
프로필
rank
네모난혹고니
글쓴이
@안녕이토오징어들 아버지가 예전부터 불같은 성격이긴했는데 나도 얘랑 말싸움 해보니까 이 ㅅㄲ가 일부러 바락 바락 처 댐비고 고성지르고.. 아버지가 넘어간거지 고소할라고 녹음한다 이짓거리 하질 않나.. 영악한 ㅅㄲ한테 걸린거지 뭐... 에휴
프로필
rank
싹빠가지
@네모난혹고니 ㅇㅇ맞음. 저런놈들 때려보라고 존나 엥김. 맞는 순간 내 죄는 모두 사라지도 전부 너탓된다는거 잘 알고 영악하게 게김. 시발 나도 낚여서 때려봐서 알음. 정신 잘 차리고 넘어가지 말아야함. 단 쉽지 않음
프로필
rank
술이술이말술이
법이 잘못되서 성질 못이겨 사람 패면 본인만 손해인데 뭐... 영악한 사람이랑 성질 부리는 사람이랑 만난거지. 한대든 뭐든 패놓고 억울하다 해봐야 손해야 성질 부린 사람이 보는거죠. 이미 취하했으면 끝인데, 사유지 확실하면 주차 금지 확실하게 표시하고 주차하면 건조물 침입죄로 고소를 하시든가..
프로필
rank
네모난혹고니
글쓴이
@술이술이말술이 그러게 내가 자세히는 몰라서.. 어느선에서 고소 취하한건지 여튼 말하는거 보면 지는 잘못한거 없는데 맞았다는 투로 얘기해서 역겹긴하더라.. 하아 부모가 애를 어떻게 처 교육을 시킨건지..
프로필
rank
술이술이말술이
@네모난혹고니 맞았다는 말 나오는 상황도 어이없는 거라니까... 멱살만 잡아도 벌금 나오는 세상에, 다투는 중에 상대방 신체에 접촉한다는 게 무슨 의미인지 생각 없이 뭘 한다는 것도 심각한거라고
프로필
rank
Grogu
때린걸 부자가 둘다 인정 하시고 아드님은 기록 까지 해두셨네. 이글 나중에 잘못되면 법적 증거로도 쓰일 수 있어요.
프로필
rank
네모난혹고니
글쓴이
@Grogu 아니 난 모르고.. 자기가 맞았다고 계속 얘기하니까 맞았는가보다 한거.. 아버지랑 얘기도 안했음.. 저위에 한대 맞은건 그냥 예시..
프로필
rank
Jeong도령
진짜 때렸다면 불리한 상황일듯요 그냥 차 댄걸 혼내줬으면 쉽게 끝났을거같은데
프로필
rank
네모난혹고니
글쓴이
@Jeong도령 그러게요.. 이미 물은 엎질러졌긴함.. 슬프게도..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의식이 차이
프로필
rank
마쥥가
비슷한 경우지만 사유지와 인도에 같이 걸쳐 놓았길래 꾸준한 상품권을 보내줘서 지랄병을 치료해줬지요
프로필
rank
오모가리
근데 때린건 맞자나요 ㅎ 그 친구가 때린거 고소안해준게 고마운 상황은 맞아요
프로필
rank
네모난혹고니
글쓴이
@오모가리 그러게요.. 어제 저랑 말싸움하는데 자기는 정의고 선한데 맞았다는 투로 얘기하는게 거슬렸을뿐..
프로필
rank
발란쉐
소리지르면 녹음한다고 하고 녹음하시면 됩니다. 때린 아버님이 잘못이기 때문이죠. 그냥 요즘 애들이 좋아하는 법대로 가면 됩니다. 사람을 사람으로 보면 안 되는 세상을 지금 20대들이 만들고 잇죠.
프로필
rank
수이드림
이걸 또 억울하다고 글까지 싸지르네...
프로필
rank
깨끗한아귀
때린순간 맞은 사람이 선이 되죠ㅋㅋ 억울한건 아닌듯
프로필
rank
기브엔테이크
오도방구 하나 사서 주차자엥 두시면 됩니다. 쌈 ㅇㅇ
프로필
rank
반다크
책을 좀 읽었으면 좋겠다 뭔 주절주절 근데 이미 때렸으니 상대가 이김 이런일로 나이따지는거보니 글쓴이도 정상은 아닐거같음
프로필
rank
Khla
@반다크 말하는거 보면 주차장도 개인주차장 아닐지도 모름, 공용주차장인데 자기만 쓰는 자리라던가 그런거일지도
프로필
rank
띠용Eldyd
지난글보기와 메모는 과학.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