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에휴.. 젊은애들이랑은 실랑이 벌이지마는게 나을듯..
[댓글수 (22)]

2026-06-23 (화) 23:59조회 : 1953추천 : 25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6242
젊은애가 저희집 주차장쓰다가 걸렸는데.. 그거로 저희 아버지랑 실랑이가 있다가
아버지가 한대 정도 때렸나봅니다.. 아버지가 사과를 계속 계속 하고 주차장도 쓰라고
내주고 한거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그 젊은애가 그냥 데고
가다가 저하고 차 왜 대냐 하고 말다툼 하다 알게됬습니다 그사실을..
자기는 맞은거 끝까지 가려고 하다가 여기다 데라고 해서 경찰 고소도 취하했다.. 이러고 있고
지가 처 잘못하다가 한대 처맞고 자기는 겁나 피해자다 하는게 에휴.. ~~ 밤에 말싸움하다가
아버지 주무시는데 꺠워서 물어보자 큰소리 겁나 치질 않나.. 때린건 잘못이지만 진심 꼴보기
싫어 죽겠네요..
차는 계속 대라고 했지만.. 난 잘못없는데 맞았다 뉘앙스가 에휴… 다들 이런일있으면 어린애들이랑
말 붙이지마시고 경찰을 부르던.. 레카를 불러서 싣고 가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