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주식]

김용범 우는 아이 왜 빰때림 ... 요즘 주식 거지 같은데 오늘 기술적 반등 싹을 잘라냄

[댓글수 (7)]
rank
개맛살
2026-06-24 () 11:59조회 : 361추천 : 5

https://www.thepublic.kr/news/articleView.html?idxno=308840

좀 시기좀 맞추면 안되나.. 많이 오를때나 지껄이지.

출석체크 +1000P
댓글  7
프로필
rank
한낮
정부가 주식만 띄워주는 곳은 아니죠
프로필
rank
강생이똥꼬
어떻게 써야 할 지 정부는 당연히 고민해봐야 하는 건데요? 초과 세수는 예상보다 세금이 더 들어온 거지, 야, 삼전 닉스 니들 돈 많이 벌었으니까 더 내놔! 이게 아닌데요 인프라에 투자할지 전략 사업에 보조금 줄지 소비 진작을 위해 국민들에게 나눠 줘야 할지 무기를 더 살지 외국에 간접 투자할지 그럴 경우엔 어떤 형식으로 해야 할지 등등... 사전에 나라와 국민에 가장 이익이 되는 쪽이 뭔지 판단을 해야 시행을 하죠 개인이야 걍 저금하면 되지만 정부는 어떻게든 사용을 해야 합니다
프로필
rank
DUniverse
??? 저말에 떨어졌다고 생각하는거에요? 어떻게 주식을 하길래
프로필
rank
개맛살
글쓴이
@DUniverse 저 뉴스 나오자마자 떨어졌어요 11:18분
프로필
rank
DUniverse
@개맛살 모든건 수익실현인거죠.
프로필
rank
한낮
@개맛살 진짜 저것때문에 떨어졌다 생각하시면 주식 안하시는게 나을거같음.
프로필
rank
헐쾡이
실제 배당금 나눠주려는게 아니라 좌파 사회주의 혁명 막으려고 쇼하는거임. 지금 이재명이 주식부동산 폭등시켜놔서 빈부격차 단군이래 사상최대라서 극우 좌파들 다 날뛰고있는중..
첨부파일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