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후기]

노브랜드 신상버거 아보카도 타코 시식후기

[댓글수 (4)]
rank
bigbigman
2026-06-24 () 11:32조회 : 338추천 : 4

가성비의 대명사 노브랜드 버거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타코버거’를 드디어 영접하고 왔습니다!

​첫 느낌은 포장지를 열기전부터 향신료향이 강렬했고, 폭신한 번 사이로 이국적인 타코 특유의 매콤하고 알싸한 향이 코끝을 스치며 입안 가득 침을 고이게 만들더군요. 한 입 크게 베어 물자마자 육즙 가득한 패티와 바삭한 나초 칩의 식감 사이로, 큼직하게 썰려 들어간 생 아보카도 슬라이스가 부드럽고 묵직하게 씹히는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뭉개지는 소스가 아니라 진짜 아보카도 원물이 통째로 씹히다 보니 다소 느끼할수 있는데 매콤 짭조름한 특제 타코 소스의 자극적인 맛이 느끼함을 고급스럽고 담백하게 꽉 잡아줍니다.

​아작하게 씹히는 신선한 채소와 크런치한 나초, 그리고 입안 가득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아보카도 슬라이스의 환상적인 밸런스 덕분에 고차원 적인 멕시칸 풍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평범한 패스트푸드 맛에 지루하셨던 분들이라면, 진짜 아보카도가 선사하는 이 풍성하고 중독성 강한 맛의 신세계를 꼭 경험해 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글을 작성하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ㅎㅎ

b4a03d9b-4510-4a46-8b3e-d4fb301842f9_1782267977832.jpg

f04e28b5-ab1f-4bd8-beea-9d5acac65018_1782267977901.jpg

e6847501-d895-462f-9762-3677d64db1df_1782267977999.jpg

출석체크 +1000P
댓글  4
프로필
rank
무딘퍼그
ㅎㅎ 담에 먹어봐야지
프로필
rank
bigbigman
글쓴이
@무딘퍼그 꼭 드셔보세요 최근에 먹은 버거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프로필
rank
Ecig
흑돈 에서 극찬 하던데 ..저도 궁금하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MCCCExcAKaQ
프로필
rank
bigbigman
글쓴이
@Ecig 65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한데 요즘 물가가 워낙 올라서 이 가격이 비싸게 안느껴지는 마법이...ㅠ.ㅠ 기회되면 꼭 드셔보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