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목록글쓰기이전다음[잡담]미국은 당당한가 보네요[댓글수 (7)]오징어외계인2026-06-24 (수) 11:52조회 : 282추천 : 6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3650:00/0:001x미국에 있는 파리바게뜨에서 벌어진 일 이라는데 남자가 결제도 안 하고 당당하게빵을 무단으로 가져 갔다고 하네요좋아요0웃겨요0훈훈해요1슬퍼요1화나요0추천6출석체크 +1000P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