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윙슈터 이거 타는것도 금액이 어마어마하네요..
[댓글수 (14)]

2026-06-23 (화) 19:30조회 : 745추천 : 9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5754

일단 윙슈터 조건이 …200회 점프 *12만원..ㅋㅋㅋ ..
대충 5600정도 든다는데…
중형차값이네..
미혼은 해볼만한 스포츠인듯.
와 근데 스카이 다이빙 도? 비싸네요..
충주 스카이 다이빙은 56만원..
하남인가 어딘가 거긴 44만원(2200에서 드랍)
엄청 비싸네..ㄷㄷ
김병만인가 개도 스카이 다이빙 자격증 있다햇을떄 와 햇는데
25회인 해야 자격증 줄건데 25회만 해도 2천이 넘네
와 돈이 그냥..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