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자유]

윙슈터 이거 타는것도 금액이 어마어마하네요..

[댓글수 (14)]
rank
풍운비
2026-06-23 () 19:30조회 : 745추천 : 9

image.png

일단 윙슈터 조건이 …200회 점프 *12만원..ㅋㅋㅋ ..

대충 5600정도 든다는데…

중형차값이네..

미혼은 해볼만한 스포츠인듯.

와 근데 스카이 다이빙 도? 비싸네요..

충주 스카이 다이빙은 56만원..

하남인가 어딘가 거긴 44만원(2200에서 드랍)

엄청 비싸네..ㄷㄷ

김병만인가 개도 스카이 다이빙 자격증 있다햇을떄 와 햇는데

25회인 해야 자격증 줄건데 25회만 해도 2천이 넘네

와 돈이 그냥..ㅋㅋㅋ

출석체크 +1000P
댓글  14
프로필
rank
Ecig
그래도 뭐 보험은 들필요 없어서 싸겠네요 ..ㄷㄷㄷ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Ecig https://www.youtube.com/watch?v=iLhdJXdDcqo&t=801s 이거 정보에 보시면..뭐 부딪혀도 살놈은 살고 죽는놈은 죽는다고..사망100프로는 아닌듯..99는 뒤지겟지만 ㅋㅋ
프로필
rank
Ecig
@풍운비 어후 점푸 영상만 봤는데 오금이 지리네요 ㄷㄷㄷㄷ
프로필
rank
골게터®
헬맷이 뭔 필요???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골게터® 안에 귀에 울려주는 고도계도 필요하고 비행기나 어디 부딛힐수있다고 필요하다네요 ㅎㅎ 스카이 다이빙 윙슈트도 있으니까
프로필
rank
골게터®
@풍운비 고도계는 이해가 가네요. 비행기부딛치면 걍 죽는것인데 무슨 헬맷이 필요할지??? ㅋㅋㅋㅋ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골게터® ㅎㅎ 안죽을수도 !!베이스 점프는 위험하겟지만..스카이 다이빙은 덜 할듯
프로필
rank
골게터®
@풍운비 하긴 기절만 안한다면 고도가 있어서 어쩌면 정신 챙길수도 있겠네요. ㅋㅋ
프로필
rank
태무진칸
저만큼 돈을 준다고해도 안할것 같은데......돈내가며 목숨걸고..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태무진칸 도파민떄문에 할듯..ㅎㅎ
프로필
rank
토짱
제가 이래서 못합니다! 고소공포증도 있어서...
프로필
rank
에이아이
돈 억수로 내고 자살하네요.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에이아이 ㅋㅋ..
프로필
rank
아르빌킹
베테랑 윙슈터 레드불소속 선수도 타다가 사망했죠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