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인기
[주식]

님들 지금주식으로 . .300 마이너스인데

[댓글수 (30)]
rank
그리운말벌
2026-06-24 () 10:26조회 : 1940추천 : 10

저만 이렇게 못버는건가요?

출석체크 +1000P
댓글  30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달리 가야지요
프로필
rank
편안한바다뱀
저도 -2200이에요 ㅋㅋ 어제 종가기준으로는 -2800.. 욕심이 화를 부르네요
프로필
rank
강생이똥꼬
최근 장이 워낙 불안정해서 손실인 투자자 많아요
프로필
rank
81346812
주식 시작한지 6개월정도 되었는데, 지금까지 수익실현한 금액보다 현재 물려 있는 금액이 더 큽니다 ㅋㅋㅋㅋ 수익 생긴다고 계속 돈을 집어 넣었더니 이 꼴이 났네요
프로필
rank
엄청난사자
돈 많은 분들은 3억 마이너스래요. 시드가 작아서 얼마나 다행입니까. 좋게 좋게 생각합시다ㅜㅜ
프로필
rank
한낮
지수, 반도체 이 두가지가 있어야 할겁니다
프로필
rank
뚜뚜몬
주식이라는게 새로 돈 만들어서 가져다주는게 아님 누군가의 손실에서 가져오는거죠 눈치게임입니다 300에 일희일비하면 큰수익은 힘듬 덜덜떨리면 주류에 편승하는게 그나마 리스크가 적습니다
프로필
rank
싹빠가지
좇카오때문에 500넘게 마이나스입니다
프로필
rank
올바른잠자리
다 못벌어요 2명중 한명만 버는게 주식판인데
프로필
rank
발란쉐
-4500만입니다. 쫄지 마세요. 언젠간 오를 겁니다.
프로필
rank
NruH
손절을 한건가요? 아님 잔고에 평가손익 변동보고 말하는건가요? ㅋㅋㅋ
프로필
rank
한낮
리밸런싱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지금이 기회라 봅니다
프로필
rank
위즈쿨
전 -1.5억 ㅋㅋㅋㅋㅋ 삼전닉스 말고 다른 주식으로 수익 보려고 하다보니...ㅎㅎㅎ 대세상승장이라는게 왜 있는지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ㅎㅎ
프로필
rank
뭘이런걸다ㅎㅎ
내년 1분기까지 삼전, 하이닉스 사서 사팔사팔 말고 두세요 어제같이 떨어질땐 강한의지로 사세요
프로필
rank
DUniverse
반도체 빼고 다 하락입니다. 당연한거에요
프로필
rank
익 명
주도주 2개면 존버. 다른거다? 망함.
프로필
rank
감자도리아리
마음을 비우시고
프로필
rank
잊지맙시다
저도 - 5퍼...
프로필
rank
우앙굳굳
기사보면 주식안하는사람들 박탈감 든다던데 이거 거꾸로 아닌가요? 주식하는사람들이 박탈감을 느껴야지 이거 ㅋㅋㅋ 실제로 돈을 잃었는데
프로필
rank
무학
제2의 테슬라라고 설래발치던 루시드 -91.5% ㅜㅜ
프로필
rank
차르마
-1200인데 여기 댓글들 보고 힘내서 들어감니다.
프로필
rank
Ecig
300 이 중한게 아니라 몇프로이냐가 중하쥬 .. 전 (메인은 ETF 에 다 넣고 ) 여유자금은로 장난치다가 30 % 손해 보고 오늘 손절 ㅜㅜ 한국 ETF 가야지 ㅋ AI반도체TOP2플러스
프로필
rank
한낮
한달전 기준 지수ETF만 샀어도 아직 +
프로필
rank
변경불가능
저도 올해 번돈 어제 손절했어요 천만원 열심히 단타로 벌었는데 ㅋㅋ 지금 또 폭락중이네요
프로필
rank
SHAS
리츠로 9천 거래정지 해먹고….지방선거 이후 1.5억이 날아갔네요 ㅠㅠ 반도체주 살걸..
프로필
rank
순순히
프로필
rank
인던이
마눌 상사 어제 하루만 3억 날라감.
프로필
rank
아프리카사슴
1명 추가요 ㅜㅠ
프로필
rank
찢어진빤스
뭘 투자했는데요?????? 지금 대세인 삼성 하이닉스만 넣어나도 돈 버는데 아님 제일 높을때 사서 어제 떨어진거 때문에 손해라는 건가요??? 웬만해서 정리하고 삼성 하이닉스만 하세요
프로필
rank
8show
주식 지금 거의다 못벌어요 ㅋㅋ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