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한국이 남아공을 이기는 꿈을 꿨습니다
200,000P[댓글수 (18)]

2026-06-24 (수) 08:28조회 : 1484추천 : 16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6981
지난 밤 한국이 남아공을 상대로 4대1로 이기는 꿈을 꿨습니다.
꿈 내용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데…
문제는 자기 전에 한참 고민하다가 무승부에 100만 포인트를 걸었다는게 문제라면 문제네요 ㅋㅋㅋ
한국이 4골이나 넣을 골 경정력이 없다고 생각하기에 말도 안되는 꿈을 꾼게 아닌가 싶은데 괜히 싱숭생숭 하네요 ㅋㅋ
이왕 이렇게 된거 경기 결과가 꿈 처럼 4대1로 이기거나 아니면 무승부를 하게 된다면 댓글 중에 맘에 드는 분들 몇몇 분께 포인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밑에는 심심해서 만들어 본 조공 용 짤입니다~











꿈은 반대라던데..지면 형탓 하면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