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슈퍼걸 후기 4DX [노스포] ★★★★☆
[댓글수 (7)]

2026-06-24 (수) 13:53조회 : 664추천 : 7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655

주연인 슈퍼걸이 ‘말괄량이 소녀 삐삐’ 닮았습니다.
섹시하고 매력적인 ‘원더우먼’ 같은 캐릭터가 아니라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연기 잘하네요. 액션연기도 ‘원더우먼’보다 훨씬 좋아요.
‘가오갤’+’매드맥스’입니다.
수위는 12세이상이라 선혈이 낭자한 잔혹한 부분은 없어요.
때문에 ‘매드맥스’에는 비비지 못할 것 같고 그래도 액션은 나름 볼 만 합니다.
‘가오갤’스타일의 주변인물들과 결이 비슷한 코믹요소가 있네요.
한 두개의 cg가 좀 어색한 감은 있지만, 이정도면 킬링타임으로는 괜찮네요.
대작의 냄새는 풍기지 않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전작이던 제임스 건 ‘슈퍼맨’보다는 좋았습니다.
잭 스나이더 풍의 슬로우 액션도 가미된 거 같아서 어쩌면 짬뽕된 영화같기도 하네요.
제이슨 모모아는 ‘아쿠아 맨’보다 ‘로보’역할이 훨씬 어울립니다.
‘‘슈퍼걸’ 4DX평이 좋아서 봤습니다만, 깜짝 놀랐습니다. 롤러코스터 같습니다. 떨어질 뻔 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추천합니다. 돈 값은 합니다.
아! 시사회 후기로 어떤 분이 ‘수퍼맨’은 안나온다고 하셨는데 나옵니다. ‘수퍼맨’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