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놓쳤네요
[댓글수 (1)]

2026-06-24 (수) 15:36조회 : 259추천 : 2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834
하닉점 몇점만 더 얹힐려고 3시땡하고
장 보고 있다가 시가보다 떨어지길래
지금이닷! 하며 들어갈려다
갑자기 다른일이 생겨 30초 정도 못 보고
있다가 다시 보니 훌쩍 올라갔네요
매수했어도 되긴했는데 딱 원하는 가격을
벗어나 버리니 갑자기 입맛이 사라져서
손놨습니다..에헤이~~30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