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이동형이 이해 안 되시는 분 참고

[댓글수 (6)]
rank
Veritas
2026-06-24 () 10:10조회 : 533추천 : 17

열등감과 부러움에 잇싸 라는 쓰레기 소굴을 만들었는데 병신들이 모인 집단이라 이동형이 애초에 기획한 댓글부대의 역할을 제대로 못해서 여론 조작을 못해 열받아있는 상태지요.

잇싸 공지로 당당히 드러낸 잇싸의 설립 목적

“잇싸의 설립 목적은 이동형 작가라는 스피커의 스피킹을 확신하고 여론을 형성하는 데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 이동형의 '잇싸' 여론 조작 시인했네요.jpg

이동형이 직접 밝힌 잇싸 만든 이유:

제가 오늘 한 개 알려드릴 건 커뮤니티를 만든다... 제가 커뮤니티를 만들려고 하는 뭐 이유는 아까 잠깐 얘기했습니다만 우

졌는데 내 말만 조금만 들었어도 이기지 않았을까 그런 후회감 이 너무 드는거야...

...(이재명에게) 대통령 가능성 있겠다... 내가 만들어 준다

...(똥파리랑 싸울 때) 아무도 날 도와주지 않았어요 . 나 혼자 똥파리랑 싸웠어

그런데 그 때 만일 여러 명이 같이 도와줘서 이 똥파리 인간들을 주저 앉혔다면 우리가 졌을까 그런 생각이 드는 거에요.

그리고 윤석열 임명될 때 그 때 내가 잠깐 비겁했지 너무 뚜드려 맞으니까 겁이 나니까 근데 그 때 제가 유일하게 반대했는

힘이 있었으면 내가 좀 힘이 있어서 윤석열 안 된다고 이동형 말 좀 다 듣자 우 했으면 지금의 사태가 일어났을까 그런 후회

...(조국 장관 때도) 내가 힘이 없어서 그냥 욕얻어먹고 말았던 거잖아요.

...(몰빵론 나왔을 때) 그것도 결국 내가 힘이 없어서 그것도 안 된 거잖아요.

...(이낙연 당대표 나왔을 때도) 결국은 또 제가 힘이 없어서 이낙연 됐지 않습니까

이런 것들 쭉 있어왔던 여러 가지 것들을 내가 겪으면서 아 내가 좀 힘이 있었으면 좋겠다 아젠다를 만드는

...그런 후회가 너무 많이 들어서 꼭 내가 돈이 많이 들어도 만들겠다 그래서 커뮤니티를 만들면 당신들끼리 놀아라 이거야

만 어쨌든 제가 중심돼서 만드는 거니까 저의 어떤 이야기 사상들이 조금 영향 미치지 않을까 이 분들한테 뭐 그런 생각인

번 커뮤니티를 만들 생각인거고.

결론:

커뮤니티 만들어서 세력 만들고 힘을 얻고 싶다!

그리고 직접 말한대로 커뮤니티의 중심은 이동형

잇싸가 문조털래유 지랄을 해도 가만히 놔 두는 거 보면 그 중심에 이동형이 있다!!!

잇싸는 댓글조작 의혹으로 고발당하기도 했고

진보 커뮤니티 '잇싸' 댓글조작 의혹으로 고발당해…"지지 의사 표현일 뿐"

https://news.nate.com/view/20250709n36484

출석체크 +1000P
댓글  6
프로필
rank
너부리군
첨부파일
프로필
rank
fourplay
언제나 깔끔하고 명쾌 ㅋㅋ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지금은 본인이 똥파리 대장 된 거 같은데?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암덩어리.
프로필
rank
쿨찐중립충박멸
잇싸가 무슨 뜻인지 어디서 우연히 보고 진짜 ㄹㅇ 정신병자 새끼라고 확신했음 잇싸 = eastside = '동'편 = 즉 '이동형 편' 이라는 뜻이라고 함.. ㅋㅋㅋ ㄹㅇ 저런 발상을 하는 놈이나 거기에 동조해서 모이는 놈들이나 보고 있으면 교주가 지능이 두자리가 안돼고 당연히 교도들은 그보다도 더 멍청해서 더이상 확장을 못하는 사이비 종교같은 느낌임
프로필
rank
어허허허허허
이때 방송은 실시간으로 봤습니다 ..근데 제가 그때 이동형을 싫어하지 않고 오히려 좋은 감정으로 보던때지만 ..김어준의 딴지가 부러웠구나.. 라는생각과 김어준은 여조기관 만들어 진영에 도움주려는데 이놈은 지편만들 궁리를 하네? 라고 생각했었죠 ..암튼 수준차이가 확실합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