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이 이해 안 되시는 분 참고

열등감과 부러움에 잇싸 라는 쓰레기 소굴을 만들었는데 병신들이 모인 집단이라 이동형이 애초에 기획한 댓글부대의 역할을 제대로 못해서 여론 조작을 못해 열받아있는 상태지요.
잇싸 공지로 당당히 드러낸 잇싸의 설립 목적
“잇싸의 설립 목적은 이동형 작가라는 스피커의 스피킹을 확신하고 여론을 형성하는 데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 이동형의 '잇싸' 여론 조작 시인했네요.jpg
이동형이 직접 밝힌 잇싸 만든 이유:
제가 오늘 한 개 알려드릴 건 커뮤니티를 만든다... 제가 커뮤니티를 만들려고 하는 뭐 이유는 아까 잠깐 얘기했습니다만 우
졌는데 내 말만 조금만 들었어도 이기지 않았을까 그런 후회감 이 너무 드는거야...
...(이재명에게) 대통령 가능성 있겠다... 내가 만들어 준다
...(똥파리랑 싸울 때) 아무도 날 도와주지 않았어요 . 나 혼자 똥파리랑 싸웠어
그런데 그 때 만일 여러 명이 같이 도와줘서 이 똥파리 인간들을 주저 앉혔다면 우리가 졌을까 그런 생각이 드는 거에요.
그리고 윤석열 임명될 때 그 때 내가 잠깐 비겁했지 너무 뚜드려 맞으니까 겁이 나니까 근데 그 때 제가 유일하게 반대했는
힘이 있었으면 내가 좀 힘이 있어서 윤석열 안 된다고 이동형 말 좀 다 듣자 우 했으면 지금의 사태가 일어났을까 그런 후회
...(조국 장관 때도) 내가 힘이 없어서 그냥 욕얻어먹고 말았던 거잖아요.
...(몰빵론 나왔을 때) 그것도 결국 내가 힘이 없어서 그것도 안 된 거잖아요.
...(이낙연 당대표 나왔을 때도) 결국은 또 제가 힘이 없어서 이낙연 됐지 않습니까
이런 것들 쭉 있어왔던 여러 가지 것들을 내가 겪으면서 아 내가 좀 힘이 있었으면 좋겠다 아젠다를 만드는
...그런 후회가 너무 많이 들어서 꼭 내가 돈이 많이 들어도 만들겠다 그래서 커뮤니티를 만들면 당신들끼리 놀아라 이거야
만 어쨌든 제가 중심돼서 만드는 거니까 저의 어떤 이야기 사상들이 조금 영향 미치지 않을까 이 분들한테 뭐 그런 생각인
번 커뮤니티를 만들 생각인거고.
결론:
커뮤니티 만들어서 세력 만들고 힘을 얻고 싶다!
그리고 직접 말한대로 커뮤니티의 중심은 이동형
잇싸가 문조털래유 지랄을 해도 가만히 놔 두는 거 보면 그 중심에 이동형이 있다!!!
잇싸는 댓글조작 의혹으로 고발당하기도 했고
진보 커뮤니티 '잇싸' 댓글조작 의혹으로 고발당해…"지지 의사 표현일 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