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코어 지지층인데, 왜 대통령을 안 믿고 비판해?
[댓글수 (25)]

2026-06-23 (화) 23:11조회 : 1594추천 : 95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6127
코어 지지층인데, 왜 대통령을 안 믿고 비판해?
라고, 하는 분들이 있던데
코어 지지층이라는게, 대통령을 코어로 두고 지지한다는게 아니라.
민주당을, 민주당이 추구하는 가치를 코어로 두고 지지한다는 말입니다.
이낙연이 민주당을 대변하다고 생각했을 때는 이낙연을 지지했지만.
박근혜를 사면 시키자고 주장하는 등.
민주당이 추구하는 가치를 대변하지 못한다고 판단되니까 지지를 철회한 거에요.
즉, 사람이 코어가 아니라, 가치가 코어라는 거죠.



이게 맞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