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뉴스]

10개월 만에 난치병 판정 된 군인 ㄷㄷㄷ

[댓글수 (5)]
rank
겜비노
2026-06-24 () 12:10조회 : 278추천 : 9

0005.jpeg

출석체크 +1000P
댓글  5
프로필
rank
gwsss
군의관이 의사야??????
프로필
rank
다바더
자가면역결핍증 하고 비슷한건가? 멀쩡히 잘 걸어다니고 술도 잘마시고 밝은 녀석인데 어쩌다 한두달씩 연락이 두절 됨 알고 보니 자가면역결핍증 증상이 발현 되면 병원에 입원하고 일상 생활이 힘들다더군요.
프로필
rank
우앙굳굳
일반인도 조금만 관심이 있으면 아는 병인데 군의관이 그걸 놓쳐? 이거 고통이 상상을 초월하는건데 그걸 꾀병이라고해? 이래서 의사새끼들도 줘패야한다니깐
프로필
rank
상냥한퓨마
군의관? 군병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군병원에서 총상수술도 못함..... 실력이 없어서,, 아마 맹장수술도 못할듯 아니 수술자체를 못함 만약 하면 테이블 데스 100퍼남 ㅋㅋㅋㅋ 사실 군의관 군병원은 그냥 아무런 치료능력이 없음 ... 다쳐서 살고싶으면 사제병원으로 가라고함 ㅋㅋㅋㅋㅋㅋ 이게 현실임
프로필
rank
젤라짱
군의관 찾아서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