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이동형 얘기 앞으로 시사 게시판에 올리지 마십시오 짜증납니다.
[댓글수 (4)]

2026-06-24 (수) 14:12조회 : 338추천 : 34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7696
이동형 얘기 앞으로 시사 게시판에 올리지 마십시오 짜증납니다.
나도 오늘 썼다가 지웠습니다. 이런데 써 주는 것 자체가 존재감만 키워주는 것 같아서.
그 놈이 뭐라고 지껄이든 무시합니다!

이동형 얘기 앞으로 시사 게시판에 올리지 마십시오 짜증납니다.
나도 오늘 썼다가 지웠습니다. 이런데 써 주는 것 자체가 존재감만 키워주는 것 같아서.
그 놈이 뭐라고 지껄이든 무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