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문제는 인간 이재명에 대한 신뢰가 깨짐.
지지율 숫자는 어떻게 똥꼬쇼를 해서라도 올릴수 있음
이제 이전과 같은 무지성 지지는 없음. 남은 4년동안 좀만 헛짓거리 하면 지지율 박살남
당연히 조국 수호집회 같은거 해봤자 한줌만 나갈거고 알아서 잘 해쳐 나가야 함
BH에 쓴소리해줄놈이 하나도 없냐?
오늘 가장 큰 뉴스는 상임위 24일 12시까지 제출하라고 했는데 국힘이 제출 안하니까 26일까지로 미뤄줌.
계속 이런 뉴스만 보게 만드니 결과가 이런거 같은데. 올림픽 시위하는거 아직도 처리 못하고.. 시원한 그런 걸 원하는데, 답답해져감.
하나만 얘기하는데 반대로 저기 보수 얘들도 부정평가가 늘어남. 고개쳐들고 있는게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