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반도체 공장이 호남에 세워지는 이유
[댓글수 (1)]

2026-06-24 (수) 16:43조회 : 444추천 : 10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7959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그중 하나가바로 재생에너지 때문임.
반도체에 전력이 핵심인데 전세계적으로 탄소국경세 같은 규제에 대응하기위해 재생에너지 사용이 필수임.
우리나라 재생에너지 절반이상이 호남에서 만들어지기에 그에 대응이 필요한거임.
호남도 발전 해야지~!
복에 겨워 인프라 내 쫓는 부산 경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