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반도체 공장이 호남에 세워지는 이유

[댓글수 (1)]
rank
뜨거운고양이
2026-06-24 () 16:43조회 : 444추천 : 10

IMG_7572.jpeg

IMG_7571.jpeg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그중 하나가바로 재생에너지 때문임.

반도체에 전력이 핵심인데 전세계적으로 탄소국경세 같은 규제에 대응하기위해 재생에너지 사용이 필수임.

우리나라 재생에너지 절반이상이 호남에서 만들어지기에 그에 대응이 필요한거임.

출석체크 +1000P
댓글  1
프로필
rank
구라다프찌
이토콘호남도 발전 해야지~! 복에 겨워 인프라 내 쫓는 부산 경남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