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뉴박이들의 모순

[댓글수 (5)]
rank
순순히
2026-06-24 () 16:16조회 : 252추천 : 21

자신이 국짐이나 개혁 신당 지지하다 넘어온건 합리적인 이재명 지지고

민주당원이 문재인 지지하다 이재명 대표된 후 지지하는건

부끄러운 과거임?

그리고 문재인은 검찰개혁 못했다고 까면서

이재명 보완수사권 남기자고 했다고 보완수사권 존치안하면 반명이래

논리모순 아니니?

출석체크 +1000P
댓글  5
프로필
rank
너부리군
인지부조화를 견뎌내는 코어
프로필
rank
스타얼라이언스
그 정도 모순은 견뎌야 잇베와 뉴박의 뇌에 절여집니다
프로필
rank
벌집핏자
그모순을 이겨내야 뉴가 붙는겁니다. 뉴라이트 라던가 뉴이재명이라던거. 뉴천지 라던가.
프로필
rank
락민고
졸라 웃김 문재인은 딱 1석 많은 여당으로 시작했고 180석 갖게 된건 집권 3년차였음 이재명은 개헌선에 육박하는 의석 들고 시작하는거고 검찰개혁에서 왜 ㅆㅂ 당청이 파열음이 나는건데? '이거 뺴고' 하고 싶은대로 다 해 지지해 줄께 였는게 검찰개혁이 그 '이거'라고 이게 정청래 때문이냐? 문재인이 퇴임 때 까지 지지율 지켰던거? 코어지지층의 신뢰를 잃지 않아서임 물론 그로 인해 강하게 드라이브 걸었어야 할 때 지지부진한 부분은 비판받아야 하고 아쉬운 부분도 많았지만 나름대로 최선을 다 한걸 알기 때문에 여전히 지지하는거임 문재인을 왜 버려야하는데? 노무현 죽고 사분오열돼서 선거마다 개박살나던 민주당에 구심점이 돼서 180석 전국정당을 일궈낸게 문재인이고 그게 졸라 자랑스런 역사다 뭐 역대 대통령 지지율로 세워놓으면 뒷줄이라고? 니들이 그렇게 만들었잖아 ㅆㅂㄹ들아
프로필
rank
레게토니아
@락민고 + 그 3년차 때 코로나 터져서 전국 마비됨 ㅋㅋㅋ 이 얘기 하면 '그 코로나를 못 막은게 무능이다' 이럼 ㅋㅋㅋㅋ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