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옛날에 이준석 까는걸로 재미좀보던 애들 수준보면
[댓글수 (0)]

2026-06-24 (수) 18:08조회 : 132추천 : 6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8100
요즘 그놈들 보면 참
이준석 까다가 이준석을 닮아버린건지
신인규는 자꾸 자기랑 토론하자고하고
이준석도 그랬지 토론왕
오창석이는 젊은놈이 그때그때 권력에 빌붙어서
한자리 하려고하고 끝발떨어져 철지나면 통수치고
이준석이 그랬지 박그네키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