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뉴박들 빼고 찐 민주당 지지자들은 어떻게 투표를 했냐면?

[댓글수 (14)]
rank
수타가이
2026-06-24 () 17:12조회 : 269추천 : 28

저의 경우는

김대중대통령은 법적 투표권이 없었고 성년이 아니니...

이후...

민주당의 노무현.

민주당의 문재인

민주당의 이재명

이라서 찍은거지

xxx의 민주당이라 찍은적은 1도 없음.

출석체크 +1000P
댓글  14
프로필
rank
장산김선생
저는 정동영, 문재인, 문재인, 이재명, 이재명 이네요.
프로필
rank
수타가이
글쓴이
@장산김선생 정동영은 그 당시 행보가 짜증나서 반대
프로필
rank
이토5천
@수타가이 지금 보면 그 때로 돌아가는 분위기 같아서 걱정
프로필
rank
푸처핸썹
저도요!
프로필
rank
광규321
반대쪽은 뭐 하나같이 찍을 사람이 없어서 찍었는데. 차악의 단계가 아님.
프로필
rank
이토5천
저야 나중에 온 케이스지만 민주당 이라 지지 하는 겁니다
프로필
rank
수타가이
글쓴이
@이토5천 이런 스텐스는 언제나 환영
프로필
rank
어허허허허허
저랑 비슷한 연배시네요.. 저도 정동영빼고 다 찍었고 민주당을 따라 왔습니다..
프로필
rank
다크매터
저는 군복무시절 병장 때 김대중, 노사모 가입 후 노무현, 정동영, 문재인, 이재명입니다.
프로필
rank
쟈니리코
일반적으로 이게 정상인데
프로필
rank
쉬운새치
정동영이 싫어사 문국현에게 투표했었음
프로필
rank
수타가이
글쓴이
@쉬운새치 저두요
프로필
rank
토맨
@수타가이 미투;;; 사표될거알고 찍은거죠 뭐;;
프로필
rank
순순히
저는 노무현 문국현 문재인 문재인 이재명 이재명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