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씹새끼야. 소모임에서 주제를 가지고 '토론'하는데 이 얘기 저 얘기 나오겠지, 콕 짚어서 일부 주장을 기사화하는 이유가 모야?
선동하려고? 2찍들 받아서 빨갱이란 소리 듣게 하려고?
토론 중에 나왔던 다른 수많은 이야기들은 한 꼭지도 안 실어주고 이게 기사야? ㅋㅋㅋㅋ에휴 ㅅㅂ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기자 씹새끼야. 소모임에서 주제를 가지고 '토론'하는데 이 얘기 저 얘기 나오겠지, 콕 짚어서 일부 주장을 기사화하는 이유가 모야?
선동하려고? 2찍들 받아서 빨갱이란 소리 듣게 하려고?
토론 중에 나왔던 다른 수많은 이야기들은 한 꼭지도 안 실어주고 이게 기사야? ㅋㅋㅋㅋ에휴 ㅅㅂ
주식이랑 부동산을 동일시 하는거 자체가 너무 어처구니 없음..
부동산은 오로시 본인 자산 ....
주식은 회사에 돈을 투자하는건데 투자자는 회사에 리스크를 안고 돈을 빌려주는거랑 같은건데 ...
돈을 빌려주고 세금까지 내야된다??? 미친거임???? 코스피가 좀 올라가니 배가 안파서 저러는건가 ..... 재정신 아닌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