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코스피 계속 오를것인가?
[댓글수 (14)]

2026-06-24 (수) 09:29조회 : 862추천 : 11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055
아무도 모릅니다.
원래 그런건 예측 불가입니다.
저도 모릅니다.
그런데 예상만 해봅니다.

하락을 해도 이전 바닥보다 높고
상승을 하면 이전 꼭대기보다 높습니다.
아직 상승여력은 있다고 봅니다.
내말 맞죠?

아무도 모릅니다.
원래 그런건 예측 불가입니다.
저도 모릅니다.
그런데 예상만 해봅니다.

하락을 해도 이전 바닥보다 높고
상승을 하면 이전 꼭대기보다 높습니다.
아직 상승여력은 있다고 봅니다.
내말 맞죠?






제가 매도했으니 오를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