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틱 장롱면허인데 트럭 끌기 힘들겟죵??
10,000P[댓글수 (9)]

2026-06-24 (수) 11:54조회 : 143추천 : 4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370
당근으로 괜찮은 가구가 있어서 사고싶은데
장인어르신이 1톤 4륜 트럭 가지고 계신데
스틱이네요ㅠㅠ필요하면 빌려주신다고는 합니다
스틱 고딩 수능 끝나고 1종 면허 딸때 빼곤 안끌어봤는데
끌기 힘들겠죵??
끌 자신도 없긴 합니다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