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인기
[영화]

수퍼걸.햐..천원도 아까움 (스포 살짝..★☆☆☆☆

[댓글수 (31)]
rank
풍운비
2026-06-24 () 12:16조회 : 2058추천 : 19

스토리 진짜ㅋㅋ

이런 스토리로 영화화 될수 있으면

개나소나 다 스토리 작가 되겟네요

개 수퍼트롤 여 조연 극혐 연기력

온갖 개트롤짓

이 스토리보고도 오케이 한 배우들도

안목이 참..

dc 영화 제작자들은

돈 안 아깝나…

크립토 (슈퍼걸 개)

살리기 위한 여정 *개진상 트롤녀 콜라보

영화가 참..

제가 악평한 디스클로저데이 보다

한 10배 정도 재미 없습니다

아니 클레멘타인을 한번더 보는게 나을듯

인생 최악의 영화에요

기본빵은 하겠지 했는데

억지스러운 스토리

(슈퍼걸 개가..독 맞아 해독제 찾는 스토리)

+거기에 개진상 슈퍼 트롤녀( 보면 압니다)

예고편이 다에요

쳔원도 아까워요

ott로 나와도 시청 안하는거 추천합니다

내가 이걸 왜 봤을까.,

정말 개같은 영화임..절대 비추..

슈퍼맨 맨 끝에 까메오로 끝냈어야 했다

제이슨 모모아는 대체 왜 나왔는가

로보 캐릭터 쓰레기로 만들어놧음..ㅋㅋ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image.png

Eve Ridley

애 떄문에 집중이 안댐..

영화 삼체에 나왓던 쬐그만한 애인데

이 영화에선 연기력 1도 없고..

진짜..진짜 애가 너무 트롤이고 무표정으로 대사 치는데 진짜…감정 1도 안느껴짐..

으애애애애앵….도와줘~ ….거기에 말도 안들음

사진속 저표정으로 연기합니다…무표정으로…아직도 화가 나네.. ㅡㅡ; 면상보니 울화가 치밀어 오름..ㅋㅋ 시바꺼..

출석체크 +1000P
댓글  31
프로필
rank
Biohazard
클레멘타인 소환하기 쉽지 않은데 간만에 험한 것이 나온 것인가~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Biohazard 스토리가 좋은가 = xxxxxxxxxxx 개연성이 좋은가 xxxxxxxxxxxxxx 연출이 좋은가 =xxxxxxxxxxxxxxxxxxxxxxx 캐릭터가 좋은가=xxxxxxxxxxxxxxxxxxxxxx 디씨 영화 안볼듯. 진짜 와 말이 안나옵니다
프로필
rank
워드맵
@Biohazard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이 안 소환된 걸로 봐서 아직은 DC 말아먹을 영화 수준은 아닙니다.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워드맵 아니 sf/히어로 물 찍어본적 없는 감독을 왜 저기다 썻는지 모르겠어요 재미있는 부분이 하나도 없어요 .. 수퍼걸이랑 우주에서 공놀이하는 개인데...그깟 독에? ㅋ dc 영화가 망하는 이유가 있어요...감독 선임 조차 에러임....(크루엘라뺴곤 다 듣보 영화..)
프로필
rank
어딜감히하악질을
오늘 보려고 했는데...미뤄야 겠네요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어딜감히하악질을 집에서 유투브 보는게 더 재미나요 스토리 연출 캐릭터 다 쓰레기구요 흥미진진 ? 스펙타클? 그딴거 없어요. Ost? 슈퍼걸이라고 쓸데없이 웅장한 ost나오고 말미엔 컨트리 음악 살짝 나오고
프로필
rank
google_667f28d2acc92
CGV 4DX로 보고왔는데 굿즈특템 2D로 보면 히어로물은 답없음 아이맥스나 4DX로봐야됨 10점만점에 7점은 돼는듯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google_667f28d2acc92 2d던 말던..스토리 개연성 연출이 다 말이 안댐.. 슈퍼걸( 크립토을 구하라) ㅋㅋ 개같은 트롤녀 떄문에 집중이 안댐 ..연기 1도 못함..ㅅㅂ..무표정
프로필
rank
google_667f28d2acc92
@풍운비 4DX포스터 받으려고 간거라 ㅋㅋㅋ
프로필
rank
주우우
예전에 변신이라는 망작을 보고 화가 머리끝까지 올라서 글쓴적이 있는데 풍운비님께 그때의 제 딥빡을 간접적으로 느낄수가 있네요 ㅋㅋㅋ ㅊㅊㅊ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주우우 진짜 인생 최악의 영화에요 진짜... 크루엘라 말곤 내세울꺼 없는 감독인데 애가 왜 감독이지 싶어요 sf.히어로물은 해본적이 없는데.. 진짜 화가 머리 끝까지 오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하ㅇ품
이 정도면 망했다고 봐야 할 듯...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하ㅇ품 이젠 호프뿐입니다..스파이더맨이랑..
프로필
rank
쿠쿨루스
아 그 '크립토'인가 강아지때문에 보고 싶었는데 OTT로 봐야겠군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쿠쿨루스 ott로도 시간이 아까울 정도?
프로필
rank
쿠쿨루스
@풍운비 그럼 천원이 아니라 시간이 아까워 안볼 수준이잖아요? ㅋㅋㅋ
프로필
rank
민경아범
오죽했음 아는이들만 안다는 대작 클레멘타인을 다 소환하셨을까
프로필
rank
피부과의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분노가 느껴지네요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피부과의사 ㅡㅜ
프로필
rank
만글한2
헐리웃 + 여주인공 + SF = 안봄
프로필
rank
므흣곰
마블 골로가고 DC는 그나마 명맥 유지하나 했는데..DC까지..
프로필
rank
あむろなみえ
다세포소녀를 능가할것인가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あむろなみえ ㅋㅋㅋ 그정돈 아닙니다... 스토리.연출.개연성/캐릭터가 없을뿐.. 모모아 왜 나왓는가...(로보가 굳이 나올이유가없음 나와서 캐릭터 이미지 망...) 중간에 아저씨 1분 코골며 잤어요..
프로필
rank
IMissYou
DC도 망해가는구나
프로필
rank
허니버터야옹
그렇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dc는 다크나이트 제외하곤 다 쓰레기인가 보네요
프로필
rank
VanGo
예고편은 그렇게 잘 뽑아놓고? 내용은 엉망이에요?
프로필
rank
안타까운개구리
여주도 별로였나요? 여주 때문에 고민 하고 있었는데 이거 보니 고민의 필요성이 없어진듯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안타까운개구리 그냥 예고편이 다인듯? 마스크가 특이하긴 한데...별로 ...스펙타클x 흥미진진x..
프로필
rank
우앙굳굳
극대노 리뷰는 이토에서 거의 처음보는듯 ㅋㅋㅋ 얼마나 구리길래
프로필
rank
미나루
제가 그럴 줄 알았음.
프로필
rank
사파리
근데 저거 슈퍼걸 코믹이 원작이라 스토리 자체는 작가탓할수가 없어요 코믹은 스토리 평가 좋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전 기대 많았는데 기대 팍 죽은게 이번 슈퍼맨이 너무 최약체에다가 슈퍼걸이 치마안에 바지 입고 있어서 그냥 개판됐구나 싶었음 슈퍼맨 영화 마다 맨날 나오는 렉스 루터도 지겹고 배트맨도 맨날 조커 이제 히어로물 지겨워질때가 된거죠 스파이더맨은 어떠려나 mj떄문에 몰입 안되기는 하는데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