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수퍼걸.햐..천원도 아까움 (스포 살짝..★☆☆☆☆
[댓글수 (31)]

2026-06-24 (수) 12:16조회 : 2058추천 : 19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443
스토리 진짜ㅋㅋ
이런 스토리로 영화화 될수 있으면
개나소나 다 스토리 작가 되겟네요
개 수퍼트롤 여 조연 극혐 연기력
온갖 개트롤짓
이 스토리보고도 오케이 한 배우들도
안목이 참..
dc 영화 제작자들은
돈 안 아깝나…
크립토 (슈퍼걸 개)
살리기 위한 여정 *개진상 트롤녀 콜라보
영화가 참..
제가 악평한 디스클로저데이 보다
한 10배 정도 재미 없습니다
아니 클레멘타인을 한번더 보는게 나을듯
인생 최악의 영화에요
기본빵은 하겠지 했는데
억지스러운 스토리
(슈퍼걸 개가..독 맞아 해독제 찾는 스토리)
+거기에 개진상 슈퍼 트롤녀( 보면 압니다)
예고편이 다에요
쳔원도 아까워요
ott로 나와도 시청 안하는거 추천합니다
내가 이걸 왜 봤을까.,
정말 개같은 영화임..절대 비추..
슈퍼맨 맨 끝에 까메오로 끝냈어야 했다
제이슨 모모아는 대체 왜 나왔는가
로보 캐릭터 쓰레기로 만들어놧음..ㅋㅋ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Eve Ridley
애 떄문에 집중이 안댐..
영화 삼체에 나왓던 쬐그만한 애인데
이 영화에선 연기력 1도 없고..
진짜..진짜 애가 너무 트롤이고 무표정으로 대사 치는데 진짜…감정 1도 안느껴짐..
으애애애애앵….도와줘~ ….거기에 말도 안들음
사진속 저표정으로 연기합니다…무표정으로…아직도 화가 나네.. ㅡㅡ; 면상보니 울화가 치밀어 오름..ㅋㅋ 시바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