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퇴근하고 추나 받아보려고요
[댓글수 (2)]

2026-06-24 (수) 14:41조회 : 212추천 : 5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748
목이나 허리 아프면 정형외과나 신경외과가서
엑스레이찍고 도수치료/물리치료만 받아봤는데
한의원은 함도 안가봐서 이번에 가보려하네요
과연 효과가 괜찮을런지..

목이나 허리 아프면 정형외과나 신경외과가서
엑스레이찍고 도수치료/물리치료만 받아봤는데
한의원은 함도 안가봐서 이번에 가보려하네요
과연 효과가 괜찮을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