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유머]

간호사 복장 어느게 나음?

[댓글수 (48)]
rank
AI강태공
2026-06-24 () 09:01조회 : 5353추천 : 34

프랑스 트윗인데
우리도 적용되는 질문같아서 한번 올려봄.
병원 이라는 특수성때문에 좀 망설여지는데

난 2번이 가장 무난할것 같음.
2,4 였는데 아무래도 편리함, 기능성으로는 2번이 나을듯함.


best_article_665174_s07lQl90g6mi0dsirm9.webp


출석체크 +1000P
댓글  48
프로필
rank
바보라여
333333333
프로필
rank
밤페이군
3
프로필
rank
단팥빵
1,2,4
프로필
rank
은영설화
지들이.편한거
프로필
rank
달려라이하늬
흰색이 제일 좋습니다
프로필
rank
무사마루
35
프로필
rank
Apink정은지
1, 2번이 편할듯
프로필
rank
찾아드립니다
2 이성적으로 생각합시다 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킁킁이
2.4 전 은근한게 좋더라구요
프로필
rank
칠리새우덮밥
2는 화장실가면…
프로필
rank
맞춤법보안관
@칠리새우덮밥 바지인데용~
프로필
rank
가냘픈파충류
질문이 간호사를 위한 복장임을 알아야 됨..2번일듯~ 환자를 위해선 5번이 좋을듯~
프로필
rank
만대임
2번
프로필
rank
반가운오스카
난 개인적으로 6번 ㅋㅋ
프로필
rank
알앤디맨
편안함, 작업성 등을 고려하면 4번이 간호사들에게는 제일 좋을 것 같은데
프로필
rank
손만안잡고잔다
우리를 위한게 아니고 간호사를 위한거면... 잘 고르겠죠
프로필
rank
지반설계
3번은 뭐랄까... 이벤트 복장 아닌가???
프로필
rank
아주공갈
남자를 위한건 3,5 간호사분들은 2번
프로필
rank
건삼련
1,3,5번은 환자에 대한 진심어린 성의가 느껴지네.
프로필
rank
다정한맹꽁이
1, 2번이 일할땐 젤 편해보이는데, 1번은 시선이 불편할수있으니 2번
프로필
rank
다크폰치레아
3.5
프로필
rank
바쁜벌꿀
이토콘
프로필
rank
루피마스터
2번이 좋습니다~^^
프로필
rank
skkvirus
2번..근데 점프슈트 인가요? 상하의 분리된 의상인가요?
프로필
rank
방콕맨
2번이겠네요. 다른 건 걸리적 거리거나 노출 때문에 환자한테 신경 못 쓸 듯, 노출된 피부가 다쳤다면 감염의 우려도 있고요. 물론 속마음으로는... 옙 다들 생각하시는 걸로...
프로필
rank
알맞은진돗개
5
프로필
rank
Orange16
4번..2번은 화장실 불편할듯
프로필
rank
cowdung
135
프로필
rank
준나인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영비천골드
1번이 뒤태 감상하기에 가장 좋음
프로필
rank
벌레는점
3,5번으로해야지 무조건 그래야 환자들도 아픈게 덜할듯
프로필
rank
뭐든다받아
1.3.5
프로필
rank
혼이담긴구라
5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2222222222
프로필
rank
못난못난
암꺼나
프로필
rank
에이아이
남자 환자가 원하는 건 3번이지만, 현실은 2번입니다.
프로필
rank
뚜따뚜띠
실착해서보면 1번이 제일야하고 좋움..
프로필
rank
엉클잭
아유~ 뭘 물어보고 그러세요~
프로필
rank
이쌍
바지가 나을듯
프로필
rank
還擊
2번. 본인도 편하고, 보기에도 편하고.
프로필
rank
레가론
5번이요!!!!!! 난 무조건 5번!!!!!
프로필
rank
진님
6번이요
프로필
rank
fltp777
프로필
rank
두루미235
오~~
프로필
rank
회원정보없음
2 버~~~언~~~ 간호사복을 찾읍시다 AV 환타지 복장 찾지 마시고
프로필
rank
문샤넬
2번이 제일 낫군요
프로필
rank
파랑물감
2번이 가장 좋을 거 같네요 하지만 3번 5번만 보고 있네요
프로필
rank
낼름사마
눈은 5번 뇌는 2번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