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유머]

신입사원한테 욕먹었어.jpg

[댓글수 (26)]
rank
소라소라소라
2026-06-23 () 17:58조회 : 6745추천 : 48

48421.jpg

출석체크 +1000P
댓글  26
프로필
베댓
rank
잘난비행
2026-06-23
토일월 ㅋㅋㅋ
프로필
rank
다정한맹꽁이
미친놈아이가?
프로필
rank
잘난비행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토일월 ㅋㅋㅋ
프로필
rank
몸에좋은뱀이다
아무글이나 써서 갈라치기는 쉽지.
프로필
rank
스티그마
아니 별 병신 같은걸로 사람들 쥐잡듯이 하네ㅋ 1절만해 그러고 또 그러면 지랄하면 되지
프로필
rank
야크모™
욕먹고 싶었어요~~~~ 라고 써...
프로필
rank
처단된코멘트
벙벙은 이 씨발아
프로필
rank
너도반말해도돼
글 쓴 새끼가 범인이구만
프로필
rank
손예진
ㄷㄷㄷㄷㄷ
프로필
rank
가이의호랭이
직장내 괴롭힘으로 신고했어야 되는데, 신입이라 아직 미숙하네요.
프로필
rank
공갈시인
하이고
프로필
rank
죠리퐁국물
전형적인 직장내 괴롭힘
프로필
rank
프리고진
일본에서 결제 도장을 일부러 허리 구부린 것처럼 기울게 찍는거에는 다들 어이없어 하면서, 높으신분들 먼저 줌 미팅 나가기 전까지 못 나가게 하는건 당연하듯이 생각하는거냐, 다들?
프로필
rank
달의성인
왜 [을]끼리 저러는지... 굳이 업무 예절을 [을]끼리 가르칠 필요없이, 회사 매뉴얼 책자로 배포해라. 창피한 내용은 알아서 걸러 지겠지.
프로필
rank
아르모돈
저정도면 그냥 꼽주고 싶었던거지 ㅋㅋㅋ
프로필
rank
나메
신입을 위하긴 ㅋㅋ 개소리도 정도껏
프로필
rank
심시티매니아
효성?
프로필
rank
님하수고요
진짜 씨발놈이 맞네 ㅋㅋ
프로필
rank
후루루촤찹
그냥 제대로 된 호칭 불러준 것 같은데..
프로필
rank
준나인
아구창은 무사한가
프로필
rank
부정출발
욕만 한게 다행이네
프로필
rank
길고냥이
씨발새끼 맞네...ㅋㅋㅋ
프로필
rank
TiMax
괴롭히는 새끼들은 지가 뭐하는지 모르지...신입도 좀더 확실한 대처를 했어야지
프로필
rank
이쌍
저건 선 넘지..
프로필
rank
뚱땡곰
토일월 3일 내내 저 지랄한거면 직장내 괴롭힘으로 신고해도 될 수준인데
프로필
rank
앙큼쟁이삐삐
야이 씨발놈아
프로필
rank
bimil5
개 빠졌어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