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음식]

비만을 부르는 습관

[댓글수 (21)]
rank
엔터티
2026-06-24 () 00:23조회 : 3291추천 : 32


9992231266_486616_994ebd0436e4faecbcf96606960dec32.png

너무 행복해 보임

볼 때 마다 행복해 보임

출석체크 +1000P
댓글  21
프로필
rank
그까이꺼뭐라고
맛있겠다
프로필
rank
동급생
맛은 있겠지 근데 살은 찌겠지
프로필
rank
닭대가리
살 안 찌는 체질이네
프로필
rank
고수진
저걸 보름에 한번 먹으면 그렇게 살찌냐;;;;
프로필
rank
MCDan
방송에서 저렇게 먹으라고 시켰겠지 설마 저렇게 먹을라고
프로필
rank
하얀손™
이토콘밥은 조그만 그릇에 적게 들어 먹어야지. ~ 탄수화물 중독이구만. ~
프로필
rank
BTM3000
밥만 안먹어도 괜찮은데
프로필
rank
멋있는팬더
밥 김치 삼겹살.👍 반찬 합계와 밥이 1:1 비율인듯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와 겁나 맛나겠네
프로필
rank
부가세
프로필
rank
페르소나5
겉절이가 너무 맛있어 보인다..ㅜㅜ
프로필
rank
통식빵
고기와 김치만...
프로필
rank
튜더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상가이송가이
Wl진짜 마싯겟다
프로필
rank
젤라토르
아침 햇살 받으면서 삼겹살이라...
프로필
rank
비오는날은
직이네 맛나겠다.
프로필
rank
jaosun
평균수명 45세이던 시대에는 저렇게 먹어도 되지
프로필
rank
쉐이빙젤
이토콘침 고인다~~~ 김치 너무 맛있어 보여~~~
프로필
rank
qpwoeirut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영양소가 완벽하게 균형을 이룬 식던단인거 같은데
프로필
rank
예쁜복서
밥만 안먹으면 안찌는게 아님 삼겹살은 지방도 많고 특히 단백질이라해도 본인에게 잉여 에너지면 걍 지방 축적임. 저런 분들은 그냥 고기자시고 운동으로 기초대사량 올리고 먹는양 자체을 줄여야댐
프로필
rank
안타까운개구리
소화력 부럽다 아침에 저렇게 먹을 수 있는 분들 부러움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