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의 딱 10% 떨궈놨네요
[댓글수 (18)]

2026-06-23 (화) 16:25조회 : 2832추천 : 13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5445
아마 프로그램(?)등을 통해
오늘 하루동안 코스피 지수 10%를 떨구는게 플랜이었는듯
왜 이런 플랜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ㅋㅋ
내일도 또 10%떨굴려나

아마 프로그램(?)등을 통해
오늘 하루동안 코스피 지수 10%를 떨구는게 플랜이었는듯
왜 이런 플랜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ㅋㅋ
내일도 또 10%떨굴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