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인기
[주식]

거의 딱 10% 떨궈놨네요

[댓글수 (18)]
rank
한낮
2026-06-23 () 16:25조회 : 2832추천 : 13

아마 프로그램(?)등을 통해

오늘 하루동안 코스피 지수 10%를 떨구는게 플랜이었는듯

왜 이런 플랜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ㅋㅋ

내일도 또 10%떨굴려나

출석체크 +1000P
댓글  18
프로필
rank
강생이똥꼬
9.99 절묘하네요 흑흑흑.............
프로필
rank
만두하나
저 -통장 팠어요 낼더떨어지면 추매 하려합니다
프로필
rank
어대명
오늘 손실이 크네요 ㅠㅠ
프로필
rank
음악가01
@어대명 팔기전에는 손실이 아닙니다..
프로필
rank
어대명
@음악가01 맞는 말씀인데 몇개는 손실률이 50%가 넘어서요 ㅠㅠ 강제 장투중인데 이거 회복이 되려나 모르겠습니다 ㅠㅠ
프로필
rank
음악가01
@어대명 뜨헉... 위로를 드립니다..ㅠ
프로필
rank
한낮
글쓴이
@어대명 물린주식이란 없습니다. 언제든 리밸런싱 하셔요
프로필
rank
강생이똥꼬
@어대명 전 오늘 역대 최대 손실이네요. 무려 1.6.... 아 멘탈 흔들려
프로필
rank
어대명
@강생이똥꼬 오늘 하루 1억 6천 잃으신건가요? ㅠㅠ 씨드가 많이 크신가 봅니다... 저도 손실 총합은 거의 1억 가까이 다가가는 중이네요 ㅠㅠ
프로필
rank
강생이똥꼬
@어대명 흑흑........그래도 정신줄 놓지 말아야죠
프로필
rank
냥꾸냥꾸
지금까지 30% 터졌는데 앞으로 반토막.,., 후 이젠 손실 매도 못하겠고 그냥 내 후년까지 들고 가야할듯 ㅠㅠ 까봤더니 없어졌더라 이런 결과만 없기를.. 이 상태에서 삼닉 수준으로 폭등해야 본전인데 ..
프로필
rank
냥꾸냥꾸
자금이라도 있으면 좋다고 지금 주워 모을텐데 아오 어케 보름도 안되서 이리 박살나나..
프로필
rank
소중한범고래
카드빚 연체 수치가 20년 만에 최고치를 찍었다고 하던데... 빚투는 제발 하지들 마세요....
프로필
rank
kallas
오늘이 최대 하락률 기록이긴 하네요. 아직은 올해 전체 수익율이 130%여서 버틸만은 합니다. 많이 올랐으니 많이 떨어진 거겠죠.
프로필
rank
소중한범고래
미장 프리마켓까지... 어이쿠.. 본장까지 이대로 마무리 되면. 내일 아침에 코스피도 추가하락..
프로필
rank
단팥빵
요즘 주식이 사면 오른다며? 하고 최근 들어온 개미들 털기....ㅎㄷㄷ
프로필
rank
Gyugyu
최소 이번주는 계속 계단식 하락 예상요.
프로필
rank
뿌렉빵상
오늘 좀만 기다렸다 살걸... 이제 엥간히 내렸다싶어서 샀는대도 더 내려갈데가 있어요 ㅋㅋ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