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음식]

드디어 일본에서 먹었던 카레 맛 재현에 성공한 요줌마.toon

[댓글수 (20)]
rank
스미노프
2026-06-23 () 19:35조회 : 3282추천 : 35

19ef2efc6f5484f84.webp

19ef2efc891484f84.webp

19ef2efca84484f84.webp

19ef2efcc78484f84.webp

19ef2efce7b484f84.webp

19ef2efd06f484f84.webp

19ef2efd26a484f84.webp

19ef2efd45b484f84.webp

19ef2efd65f484f84.webp

19ef2efd850484f84.webp

19ef2efda49484f84.webp

19ef2efdc3b484f84.webp

19ef2efde36484f84.webp

19ef2efe02e484f84.webp

19ef2efe22f484f84.webp

19ef2efe612484f84.webp

19ef2efe813484f84.webp

19ef2efea00484f84.webp

19ef2efec06484f84.webp

출석체크 +1000P
댓글  20
프로필
베댓
rank
루시에드
2026-06-23
그렇게 가족들은 한달 내내 카레만 먹었다고 한다...
프로필
rank
루시에드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그렇게 가족들은 한달 내내 카레만 먹었다고 한다...
프로필
rank
폭풍속으로654
@루시에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양치맨
스크랩 했습니다. 날 잡아서 먹어봐야겠어요
프로필
rank
chawoo85
요리는 진짜 이런 사람들이 하는거구나 싶긴 한데 이렇게 많이 넣어버리면 따라 하고 싶은 생각이 싸악 사라짐 ㅋㅋㅋ 게다가 고형카레 8조각에 고기 1키로면 몇인분 레시피인겨 ㅋㅋ 소인가구 레시피를 달라규
프로필
rank
도우야
@chawoo85 냉동으로 소분해서 넣어서 꺼내서 댑히먹어야죠 ㅋㅋ
프로필
rank
지훈짱2
저는 자바커레에 버터와 치킨스톡, 커피만 추가하는데 우스터소스와 코코아도 활용해봐야겠네요,
프로필
rank
욕쟁이교수님
미원이 아니었다니... 얼마 전에 미원 넣으면 라면이 그렇게 맛있어진다고 해서 진라면에 3분의 1 큰 술 넣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프로필
rank
캡틴하록
다크 초코렛을 칼로 긁어서 넣으면
프로필
rank
시골살아요
양파 카라멜라이징(이거만 해도 맛있음) 하고 커피. 버터. 우스터 소스 .케첩. 이정도 넣으면 그럼 되는데 꿀까지는 이해함. 난 그냥 양파 카라멜 라이징하고 버터. 케첩 정도만 넣음. 우유 살짝 넣을때도 있음. 그래도 못만들겠다 S&B 디너카레 믹스 사서 만들면 다른재료 거의 필요없음 https://www.coupang.com/vp/products/9333476293?itemId=27652115220&vendorItemId=94614547429&q=sb%EB%94%94%EB%84%88%EC%B9%B4%EB%A0%88&searchId=f69629981066891&sourceType=search&itemsCount=60&searchRank=2&rank=2&traceId=mqqk4p39
프로필
rank
트루로맨스
일본 카레집에서 특유의 향신료 향과 묵직한 맛을 살려주는 재료는 칡전분입니다
프로필
rank
세번째사나이
인간은 먹는 문제 앞에서 진심이 되지. 그 집념에 경의를!
첨부파일
프로필
rank
18대만에바항공
어의가 읎네 음식에 커피를 넣는다고? 잠자지말라는겨? 게다가 애가 먹는데?
프로필
rank
영화과앙
@18대만에바항공 1t스푼이여 저 카레.양이 인분기준 10인분정도되는거같은데 커피티스푼 1티스푼은 거의.영향을 안미칠듯함
프로필
rank
BTM3000
양파만 잔뜩 때려넣고 끓인 담에 나중에 버터만 넣으셈
프로필
rank
현민군
20인분 수준입니다. 단지 카레를 많이 드시는 경우 8-10인분정도 될 듯
프로필
rank
워트호그
정수기 뜨거운 물을 받아 불에 올린다 야채와 고기를 함께 넣는다 카레를 투입한다 끝 와이프식 3분 카레 ??: 여보 고기가 덜익은거 같아 와이프: 먹지마!!!그냥! ??: 미안 내가 어제 술을 마셔서 입맛이 이상한가봐 맛있어
프로필
rank
파란장갑펭귄
저정도면 거의 생활의달인 맛집 비법 만큼이나 재료가 많이 들어가네 ㅋㅋㅋ
프로필
rank
후래달
일본이 마늘을 저리 써?
프로필
rank
군고구마맛꼬깔콘
재료가 너무 많은거 같은데.....
프로필
rank
SaSook
카레를 좋아하지 않아 이 레시피는 패~~~스하지만 게시물은 고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