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군사]

F-22 랩터

[댓글수 (26)]
rank
신선생
2026-06-23 () 11:22조회 : 3394추천 : 29

출석체크 +1000P
댓글  26
프로필
rank
SUNZ
저걸 90년대에 만든.....
프로필
rank
rapkyo
뭔겜이지??
프로필
rank
아르야
97년에 만들었지만 2026년도에도 여전히 공대공 최강기체. 외계인 납치설을 믿고 싶게 만드는 하이테크
프로필
rank
o랩소디o
저 정도는 무리...
프로필
rank
외계우주인
맞아. 내가 만들때 저 기능 넣었어......끄덕...
프로필
rank
문샤넬
게임이죠?
프로필
rank
말을말미잘
웃음 밖에 안나오네
프로필
rank
낼름사마
중력버그 걸렸네 ;;
프로필
rank
제니트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퇴역
프로필
rank
궁금하냐
옛날 게임인가 나무가 엄청 각져있네ㅋ
프로필
rank
chuncg
예는 실속이 발생하지 않나요? 와...
프로필
rank
튜더
다음 세대 전투기 궁금 +_+
프로필
rank
멀티멀티탭
음주비행인가?
프로필
rank
알맞은진돗개
어떻게 저게 가능하지?ㄷㄷㄷ
프로필
rank
G6HYPER
대단한 추력에 비행제어 저걸 90년대에 만든 미국은 대체..
프로필
rank
용마왕
F35는 저렇게 못하나요?
프로필
rank
수이드림
@용마왕 아무래도 쌍발기체와 단발기체 차이가 크지않을까요
프로필
rank
허름한허세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미풍처럼
저거도 상철이가 제작한건가
프로필
rank
가을녹차
이정도면 우주선처럼 보이네요
프로필
rank
라쿠퍼
진짜 미첬다.
프로필
rank
흰수염고래
30톤쯤 하지 않나요? 저게 왜 안떨어지고 저러고 있는거?
프로필
rank
자진모리
rc비행기인가..?
프로필
rank
우이
와 추력이 얼마길래 저걸 다하지?
프로필
rank
바람구름햇빛
한국 반도체기술이 중국보다 2~3년 앞서있다고 평가받는데, 미국 항공우주기술은 전세계보다 30년이상 앞서있음 러시아도 이제는 상대도안됨
프로필
rank
나도와이프있다
엔진 추력도 추력인데 저속, 방향땜에 연소가 잘안될텐데.... 어마어마 하네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