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저 혼자 생각하는 자동차 획기적이었던 것들
[댓글수 (12)]

2026-06-24 (수) 12:56조회 : 518추천 : 7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541
차를 그리 잘 아는편도 좋아하는편도 아닌 뭐 그냥 운송수단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쯤으로만 생각하는 그정도입니다
그래도 살면서 봤던것중 이건 저 혼자 ‘ 와 ~’ 하던걸 읊어볼려구요
1 어릴적 봤던 눈뜨는 헤드라이트
영화나 미드..간혹 길거리에서 본적도 있었던 추억의 눈열리는 헤드라이트
꼬꼬마때 봤을때 우와 우와 하면서 신기해서 방방 뛰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
2 BMW 이글아이
전구만(?) 있던 라이트 시절에 독수리 눈 닮았다고 나온 이글아이 보고
라이트를 저렇게하 할 수 있구나..하며
너무 멋있어서 이글아이 BMW 지나가면 한참을 봤었습니다
3 벤츠의 후방카메라
이건 좀 단순했는데 카메라를 저렇게도 숨길 수 있구나 하며
신기해했었습니다
다른 신기술들 숱하게 많지만 위 3가지는
저만의 획기적인 볼거리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