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인기
[자유]

이재명 지지율 빠지니까.

[댓글수 (66)]
rank
로이온
2026-06-24 () 13:53조회 : 2666추천 : 35

북치고 장구치고 난리가 난리가 아니네

지선 아니였으면 대통령 지지율이 빠질일 있었겠음?

지선 사령탑이 누구였는데?

당원 주권이라면서 재보궐 전 지역 전략으로

꽂아 넣은 건 좀 언행불일치 행동이 아님?

그 지역 당원은 당원이 아니었나 보네.

사고란 사고는 다치고 이제와서 대통령 책임이라네

참 양심도 없어 본인들이 코어라고?

웃기지도 않어.

문통때는 대통령 흔들지 말라고 친위대 행세를 하면서 이제와서 대통령을 흔든다고? 이것들이 사람인지 짐승인지 알수가 없네..

출석체크 +1000P
댓글  66
프로필
베댓
rank
거긴아니야
2026-06-24
첨부파일
프로필
베댓
rank
우앙굳굳
2026-06-24
첨부파일
프로필
베댓
rank
sibit0149
2026-06-24
알았어요. 정청래 찍을게요
프로필
지선 패배했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지면 다진거임?
프로필
베댓
rank
맘대로그
2026-06-24
지지층에게 등돌리는 낌새를 보이면 좆되는 겁니다.
프로필
베댓
rank
연청
2026-06-24
뉴이재명으로 민주당 갈라치기 하고, 선거 전 한 두명이라도 중요한데 조국당과 합당 반대, 돈 받고 무소속으로 나온 의원을 지지한 어떤 의원, 차명 대부업에 관련된 후표자를 그래도 민주당이라 지지해야 한다는 어떤 분들, 선거후 사전투표 폐지에 찬성하는 민주당 의원... 하.. 이 사람들만 아니였어도 선거에 몇 군데는 더 이기고, 민주당이 지금 이꼴이 아니 였을텐데...
프로필
베댓
rank
국무총리님
2026-06-24
청래형 연임할까봐 무섭나보다..
프로필
베댓
rank
휴행복
2026-06-24
알.정.찍 끝
프로필
rank
맘대로그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지지층에게 등돌리는 낌새를 보이면 좆되는 겁니다.
프로필
rank
거긴아니야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첨부파일
프로필
rank
sibit0149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알았어요. 정청래 찍을게요
프로필
rank
우앙굳굳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첨부파일
프로필
rank
푸처핸썹
첨부파일
프로필
rank
휴행복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알.정.찍 끝
프로필
rank
판사탄시밸넘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지선 패배했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지면 다진거임?
프로필
rank
조징짱
@판사탄시밸넘 체감상 졋다고 봐야죠 제일 중요한 지선 자리 중 하나인데
프로필
rank
국무총리님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청래형 연임할까봐 무섭나보다..
프로필
rank
너부리군
사람인지 짐승인지 알 수가 없을 땐 정청래를 찍어야겠다
프로필
rank
akcp
코어 운동은 좋은 것입니다.
첨부파일
프로필
rank
킹펠릭스
이똥형 뒤나 핥아
프로필
rank
기쁜데슬펐던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연청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뉴이재명으로 민주당 갈라치기 하고, 선거 전 한 두명이라도 중요한데 조국당과 합당 반대, 돈 받고 무소속으로 나온 의원을 지지한 어떤 의원, 차명 대부업에 관련된 후표자를 그래도 민주당이라 지지해야 한다는 어떤 분들, 선거후 사전투표 폐지에 찬성하는 민주당 의원... 하.. 이 사람들만 아니였어도 선거에 몇 군데는 더 이기고, 민주당이 지금 이꼴이 아니 였을텐데...
프로필
rank
토맨
광고나 보고 헛소리하는거냐?
프로필
rank
스타얼라이언스
-대통령 지지율 상승 : 대통령이 잘해서 -대통령 지지율 하락 : 민주당이 못해서 (정청래를 콕찝어) B들 이게 무슨 논리인지 븅같아요 ㅋㅋㅋㅋ
프로필
rank
안동간잽이찰스
@스타얼라이언스 대통령 지지율은 내렸는데 당 지지율은 올랐죠? 이게 무슨 의미인지 알텐데 모르는척 ㅋㅋㅋ
프로필
rank
성가신지렁이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프로필
rank
세종대왕이도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이토중복수사관
그 전략공천을 누가했길래 송영길이 정청래에 바로 칼을 꼽을까? 그러고선 남탓을하니 님이 정청래면 빡이 치겠어요 안치겠어요? 정청래 연임하면 경선한다니까 대통령이 지금 난리치는거지, 그러면 자기 대장동 변호사들 공천못주니까. 일 하게 해달라 이런건 그냥 개소리임.
프로필
rank
다크매터
광고나 보고 가라
프로필
rank
무도라지
지선 패배 프레임을 씌우는 자들 그들이 범인이다!
프로필
rank
와룡
애쓴다
프로필
rank
벌집핏자
지선 끝난지가 언젠데 지선 이후 갑자기 이상한 인선이 시작되면서 지지율 하락된거로 보입니다만? 지선 패배라 치고 그게 온전히 당대표의 잘못임? 진영의 문제이니 정권의 잘못도 있음. 그런데 콕집어서 반드시 당대표의 문제라는거임?
프로필
rank
Fridia
프로필
rank
이로운복서
짐승이 버러지보단 낫지 ㅋㅋㅋㅋ
프로필
rank
낼름사마
민주당 청래형 ㄱ ㅏ즈아~ 펨코가 또 G랄하는거보니 ㅋㅋ 추천 은 또 지들 같은 사무실 놈들 7명이다 해줬네 ㅋㅋ ㅋ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마법시
검찰 수사는 조국 일가처럼. 선거 승패는 2026 지선 평가를 기준으로!!! 결과는 이겼지만 심적으로 졌다는거자나ㅋㅋㅋ 그럼 이대통령도 진거야. 이재명(진보) vs 김문수 + 이준석 (보수) 여기서 졌거든. 49.42% : 49.49%로 말이야. 자 이제 이대통령이 책임지고 사퇴하라고 시위 해야지ㅋㅋㅋㅋㅋ이 이재명 팔이 쓰레기들아.
프로필
rank
kvamp
첨부파일
프로필
rank
eeee1234
지랄하네. 이재명의 민주당이 아니라 민주당의 이재명이다.
프로필
rank
락민고
서울에서 진 이유 대통령이 지선 3달 전부터 갑자기 전면에 나서서 부동산 전쟁을 선포했고 지선 즈음부터 매매 전세 월세 다 폭등해서 정권 심판 민심으로 바뀜 그래도 김민석 정도의 중량감이 후보로 나왔으면 이겼을텐데 듣보 정원오를 대통령 픽이랍시고 찍어 올려서 후보 중량감에서 완전히 발림 패배가 쓰린 지역도 있지만 어쨌든 스코어는 괜찮았기 때문에 당대표로서 당연히 승리선언하는게 맞는데 대통령이 패배선언해서 기세 싸움 쳐발리기 시작함 뭐 하나 대통령이 책임에서 자유로운게 없네
프로필
rank
후르빠
누가 보면 전략공천을 당대포가 한줄 알겠네. 공천위원장이 누구였더라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서울, 부산 북구는 이동형이 친히 진두 지휘했지.
프로필
rank
소중한범고래
@아뭐니이거 입은 삐뚫어져도 말은 똑바로 해라. 학생운동했던 문빠들이 지휘부였다. 하여간. ㅉㅉㅉ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소중한범고래 아 또 이동형이 구라쳤어? 지가 다 햇다고, 아침마다 전화해서 지휘했다던데? 입벌구네? 5씨벌
프로필
rank
jcsa
이토를 알게된지도 10년이 넘었는데 이곳이 딴지들의 놀이터라는 것을 최근에야 알게되었네요.......모든 일에 있어서 정도라는 것이 있는데, 극우...아니 극우도 아닌 반민족, 반민주 매국세력인 태극기부대와 윤어게인 집단과 딴지들은 극과 극이 통한다는 말이 참된 진리라는 것을 알게 해주네요.....
프로필
rank
이토중복수사관
@jcsa 마음 맞는 재명이네마을 같은데 가셔서 심신의 평화를 얻으시지요. 제가볼땐 거기가 더 태극기부대와 어울립니다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jcsa 너 전 여친한테 ”자니..“ 보내봣지?
프로필
rank
GKkkk
@jcsa 저랑 비슷하게 생각하시네 솔까말 딴지 분들은 딴지에 가셔서 활동하셨으면 좋겠어요 제발좀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GKkkk 잇베는 잇베로
프로필
rank
왕대괄장군
@GKkkk 딴지=여기인데...어렵죠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jcsa 조국까는 길 적을 때는 신났는데, 몇대 맞고, 같이 온 애들이 다구리 당하니 기분 상했냐? 잇베 가서 놀아라.
프로필
rank
닭대가리
쉨이 나름 지능적으로 반명 작업하고 있다고 느낄텐데... 어림 없다 5번아
첨부파일
프로필
rank
Possibles
이토콘어, 그래 얼마 받고 글쓰니? 광고나 보고 가렴
프로필
rank
푸른권율
첨부파일
프로필
rank
한잔두잔세잔
뉴박이들 갈라치기하다가 지들이 불리한거 같으니까 이제와서 헛소리네
프로필
rank
쟈니리코
이토콘
프로필
rank
dikaios
가만히 보면 민주당을 옹호하는게 아닌 거 같음. 이재명 찍은 민주당원들 뉴이재명이니 뉴박이니 하면서 몰아치고 딴지 쪽 아니면 죄다 비민주당원으로 몰거나 갈라치기가 심해지고 있음. 친문계는 애시당초 이재명 죽이려고 혈안된 쪽이긴 했지만 이제는 정도를 넘는 느낌. 이렇게 감정싸움, 혐오정치 만들어 놓고 당대표 선출 이후 어떻게 하려는지 모르겠네요. 예전엔 그래도 이성을 갖고 대화를 하자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기독교 논란 처럼 그냥 무지성 비난 아니면 포스터 같은거 딸랑 올리고 조롱하는 글이 전부 안타까운 느낌이 강하네요.
프로필
rank
GKkkk
@dikaios 동감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GKkkk 잇베는 잇베로
프로필
rank
이토중복수사관
@dikaios 먼저 문조털래유거린게 누구였더라? 누가 문까산점 먼저 적용했더라? 누가 ㅅㅂ노무현재단건들고 유시민건들였더라? 그럴땐 뭐했수? 동조? 방조? 이제사 피해자 코스프레하지마소
프로필
rank
dikaios
@이토중복수사관 시비거는 것도 아니고 피해자는 무슨 그런 식으로 따지면 대장동 터트린거 부터 따져야 되는거 아님? 지금 누구 잘못 따지자는 것도 아닌데 풀발해서 피해자 코스프레는 무슨 애시당초 난 이재명 지지하는 것도 아니고 이대로면 민주당 쪼개질게 보이니 대화 하자는 거지 싸우자고 했나? 그리고 문까산점이 왜 문제임. 그럼 친문쪽이 계속 당권 잡으면 명까산점 안할건가? 서로 상충되는 부분이 있으면 타협점 찾고 대화하면서 해결하려고 해야지.
프로필
rank
왕대괄장군
@이토중복수사관 옜날부터 그쪽들이 이재명 괴롭힌거 세상이 다아는데 그건 쏙빼네 대단하다 그 옜날도 필요없다 집권시작부터 괴롭힌거 모르는거임 모른척 하는거임? 걍 김어준이 말하는데로 따라가는거임?
프로필
rank
소중한범고래
@dikaios 배우신 분이네. 저놈들 무슨 광신도들 같아. 같은 진영에서 abc그룹 나누고. 20-30대에 버림 받고. 확장은 커녕 정권을 내줄 판인데. 어렵게 기초 닦아 놓은 검찰 개혁도 정권 바뀌면 도로아미타불인걸 모르는지. 딴지 게시판 가서 잼프 씹는걸 보면 여기가 일베인지 펨코인지 수준이 헷갈림.
프로필
rank
이토중복수사관
@소중한범고래 잇싸나 잼마을에서 문재인 정청래 씹히는거보면 그냥 일베 그 자체던데? 뭐 조금만 절대존엄 심기가 불편만해도 호들짝 염병들 하는게 여기가 박정희 까페인지 이재명 까페인지 헷갈리는 수준이드만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dikaios 레퍼토리가 존나 식상하네
프로필
rank
왕대괄장군
@dikaios 딴지류가 그런식임 누가봐도 정청래는 반명이고 당선되면 잼통 레임덕 바로오는데 알면서 그러는거 같음 하는게 보면 정청래하고 똑같음 말은 친명인데 행동은 잼정부 망해라 망해라 하고 있슴
프로필
rank
카운트47
@dikaios 일베식 논리, 혐오의 언어를 작년 6월 말부터 뉴벌레들이 외쳤지요. 뭐만하면 ㅁㅈㅌㄹㅇ 탓, 이제는 딴지 탓하며 완장 받은 것도 없으면서 그들을 반명으로 몰아가는 확증편향과 망상이 참 안타깝습니다. 그들 중 대다수는 왕정 독재국가의 백성으로 살기를 바라는 듯.
프로필
rank
락민고
@dikaios 정권을 같이 만들어낸 동지들을 문조털래유로 싸잡아서 비난하고 문재인을 숨쉬듯이 까대고 섹스 백배 아저씨가 문재인 지지자들 조롱하고 문까산점 인사하고 인요한 같은거 내리 꽂고 함돈균 같은게 병자정치 운운하고 이젠 노무현 재단까지 찝적이기 시작했는데 임계점을 넘으니 끓기 시작하는 거 김어준 유시민이 대통령 뜻을 왜곡해서 힘들다고? 지랄하네요 진짜 김어준 유시민은 알면서도 그런거예요 대통령 쏘지말라고 한편으로는 대통령이 가는 길이 위험하다고 경고했던거고 이제 쏘기 시작하니까 좀 당황스럽나? 존나게 조롱하더니
프로필
rank
야근수당
이토콘네. 다음 ㅂㄹ~ 이토 메모는 존나 과학.
프로필
rank
우울한바나나
멸칭으로 먼저 갈라치기 시작한게 누구인데 그건 쏙 빼놓고 코어층 보고 먼저 갈라치기한다고 그러냐 뉴이재명들아 팩트로 이야기하자. 니들이 멸칭으로 먼저 시비 건거야. 가해자가 피해자인척해. 역겹게.
프로필
rank
해골장인
문재인과 이재명 지지자를 갈라치기 하는자체가 비정상. 정상적인 지지자는 그런짓 안함.
프로필
rank
아로하8682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아로하8682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네버님
뭘 먼저 고민해야 하냐면 당이 왜 이모양이 났을까보다 왜 이재명의 지지율이 빠지는데 당은 올랐을까야. 대통령의 인선을 보면 답이 보임. 내가 다 알고 다 하면 내란세력을 등용해도 문제될게 없다는 주의. 그러나 그건 오만임. 자리가 곧 권력이고 그게 모이면 뒤를 친다는 걸 왜 모를까... 이제부턴 대통령도 심각하게 고민하면서 사람 써야 할거임. 지금 지지율에서 좀만 더 떨어져 당마저 등을 돌리면 아무리 일 잘해도 레임덕임.
프로필
rank
만만하지아나
지선 뭐 광주 하나 이기고 다졌냐? 머라는거여ㅉㅉ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