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이재명 지지율 빠지니까.
[댓글수 (66)]

2026-06-24 (수) 13:53조회 : 2666추천 : 35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7653
북치고 장구치고 난리가 난리가 아니네
지선 아니였으면 대통령 지지율이 빠질일 있었겠음?
지선 사령탑이 누구였는데?
당원 주권이라면서 재보궐 전 지역 전략으로
꽂아 넣은 건 좀 언행불일치 행동이 아님?
그 지역 당원은 당원이 아니었나 보네.
사고란 사고는 다치고 이제와서 대통령 책임이라네
참 양심도 없어 본인들이 코어라고?
웃기지도 않어.
문통때는 대통령 흔들지 말라고 친위대 행세를 하면서 이제와서 대통령을 흔든다고? 이것들이 사람인지 짐승인지 알수가 없네..
























어, 그래
얼마 받고 글쓰니?
광고나 보고 가렴




네. 다음 ㅂㄹ~
이토 메모는 존나 과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