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ㅋㅋㅋㅋ 개웃기네
[댓글수 (2)]

2026-06-24 (수) 15:56조회 : 174추천 : 14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7876
정청래 문재인 만난다고 연임하려고 대통령에게 각 세우는 거 대놓고 티낸다면서 존나게 까던 병신새끼들
김혜경 여사 간 건 쥐 죽은 듯이 입 닥치고 있는 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네 논리면 김혜경 여사도 정부에 각 세우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