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댓글  5
프로필
rank
changelin
일하는 건 시켜먹으면서 감사받는 건 독립기관이라고 거부??
프로필
rank
경왕
진심 선거운동원이라도 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ㅋㅋㅋ 선관위 지금뿐만이 아니라 그간 ㅄ이었다는걸요...
프로필
rank
광규321
@경왕 이번에만 투표지 모자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그동안 계속 모잘라 왔던데 충격이;;
프로필
rank
샤방이
공무원 노조에서 동원 거부라면.... 선관위 조직 더욱 방대해지겠군요. 사실상 공무원 동원 안 하면 선거 업무 절대 안 됨. 앞으로 선관위 일자리 겁나 늘어나것네. 이게 좋은 일일까, 나쁜 일일까? 난 그게 궁금해.ㅎㅎㅎ
프로필
rank
후르빠
@샤방이 직원 늘어나면 선거철 육아휴직 비선거철 해외연수 뭐 그런 것도 그대로 따라 늘어날듯.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