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잇박이들 진짜 너무 우낌
[댓글수 (5)]

2026-06-24 (수) 17:58조회 : 216추천 : 9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8087
김용민 의원이 자기 법사위원장 시켜주고
빨리 개혁하자고 하니까
잇박이들 댓글들이
김용민 수박이니까 절대 안된다고
수박인 증거를 대라니까
걍 수박이라고 ㅋㅋㅋㅋㅋ
에휴
뭔 검찰개혁 말만 나오면 다 반대여
니네 ㅈ밥들은 검찰 케비넷에 없어
하여간 저 악성 분열러들 다 몰아내야하는데
잇베충들, 뉴박들, 이때다 싶어 들어온 일버러지들, 24찍 이대남들
아주 참 버라이어티하다
이게 뭐에요 븅같이 C8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