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잇박이들 진짜 너무 우낌

[댓글수 (5)]
rank
스타얼라이언스
2026-06-24 () 17:58조회 : 216추천 : 9

김용민 의원이 자기 법사위원장 시켜주고

빨리 개혁하자고 하니까

잇박이들 댓글들이

김용민 수박이니까 절대 안된다고

수박인 증거를 대라니까

걍 수박이라고 ㅋㅋㅋㅋㅋ

에휴

뭔 검찰개혁 말만 나오면 다 반대여

니네 ㅈ밥들은 검찰 케비넷에 없어

하여간 저 악성 분열러들 다 몰아내야하는데

잇베충들, 뉴박들, 이때다 싶어 들어온 일버러지들, 24찍 이대남들

아주 참 버라이어티하다

이게 뭐에요 븅같이 C8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토콘

출석체크 +1000P
댓글  5
프로필
rank
수타가이
지들이 수박, 똥파리 인것들이 뭐?
프로필
rank
스타얼라이언스
글쓴이
@수타가이 검찰개혁의 ㄱ 자만 나와도 반대합니다 ㅋㅋㅋㅋ 도통 이해할 수 없는 족속들
프로필
rank
거긴아니야
논리를 가지고 반대를 해서 논쟁을 하던가 결기를 가지고 키배를 뜨던가 찌질하게 반대나 누르고 튀는거 봐라 ㅋㅋ
프로필
rank
스타얼라이언스
글쓴이
@거긴아니야 청년박탈 이사님처럼 븅같아요 ㅋㅋㅋ
프로필
rank
변신한바보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