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결혼후 용돈 받으시나요?
[댓글수 (2)]

2026-06-24 (수) 12:14조회 : 130추천 : 2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433
용돈은 벌이가 없을때 받는 것 아닌가
유부남들 용돈 받고 생활한다는데 왠지 제 느낌은 어릴때 부모에게 통제 받는것 같은 느낌인데.
절제력이 없어서 받는건지
돈관리를 못해서 받는건지
궁금하네요.
저는 애들게도 용돈은 안주고 제 카드 주고
필요하면 쓰라 합니다.
근데 거진 안씀.
용돈이란 한 정내에서 쓰게 하면 이건 다써도 된다 그런 인식을 심어 줄수 있기 때문에
근데 성인이 되어서 결혼까지 하고 돈두 많이 버는데 용돈 많이 받는다고 좋아 하는게 이해가 안가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