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인기
[주식]

전 세계 주가 씹창났던 이유-한국 국장 때문

[댓글수 (20)]
rank
아라크드
2026-06-24 () 08:14조회 : 4355추천 : 43

Kgrqs.jpg

골드만삭스에서 나온 글임

출석체크 +1000P
댓글  20
프로필
베댓
rank
서툰수달
2026-06-24
김구 선생님.. 보고계시죠?
프로필
베댓
rank
숲속의생활
2026-06-24
안그래도 도박의 민족인데 단일종목레버리지로 판을 깔아주니 부자 되는 사람도 있겠지만 거지들이 속출할텐데 ㅉㅉㅉ
프로필
rank
서툰수달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김구 선생님.. 보고계시죠?
프로필
rank
루이야스
@서툰수달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만두하나
그러게요 대한민국의 세계주식의 중심였다니
프로필
rank
숲속의생활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안그래도 도박의 민족인데 단일종목레버리지로 판을 깔아주니 부자 되는 사람도 있겠지만 거지들이 속출할텐데 ㅉㅉㅉ
프로필
rank
한낮
아니 ㅋㅋㅋ 그전에 우리는 대체 왜 빠진건데 ㅋㅋㅋ
프로필
rank
익 명
원래 미장따라 국장 빠졋는데 이젠 국장따라 미장빠짐...ㅋ 웃기넹
프로필
rank
Harmony
마, 코쟁이들아, 이게 k-증시다!
프로필
rank
제니트
주식시장이 호황이면 원화도 올라야 하는대 환율은 왜 이모냥인지
프로필
rank
워드맵
조만간에 원화가 표준화폐가 될지도...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삼닉 레버리지가 쏘아올린 공이 전세계를 흔들었네
프로필
rank
친절한
이럴수가 있었나. 한국증시가 세계증시에 영향을 미치다니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급등은 말고
프로필
rank
하ㅇ품
이러니 안 마실 수가 없네...
첨부파일
프로필
rank
팩쪼꼬
@하ㅇ품 이거 .... 떨어져서 거지가 된거긴 한건가봐요 ㅋㅋㅋㅋ
프로필
rank
kenaston
이런날이 오다니,,,,
프로필
rank
끗발
삼닉스 ETF 상장시킨게 최악의 한수가 될듯
프로필
rank
일렉장판
20C 미국, 유럽이 중심이던 세계관이였는데... 이 작은 나라가 문화도 잘 하고 방산도 잘 하고 세계 반도체 1, 2위가 여가 다 있고, 대단하다 대한민국..
프로필
rank
일등포크쟁이
카지노판이 따로없구만
프로필
rank
골게터®
이미 몇 달 전부터 그래왔슴.
프로필
rank
김이우
결론. 급등락이 자주 나오지만 장기적으론 우상향입니다. 전세계 영업이익 1,2등을 가지기엔 시장이 너무 작죠. 선진국시장으로 빨리가야할듯합니다. 저번주 심사떨어진건 영어공시미흡... 회사에 머리좋은 사람들 많은데 영어공시도 못하냐 ㅠ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