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무선 키보드 좋나요?
[댓글수 (30)]

2026-06-23 (화) 23:22조회 : 1568추천 : 22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6156
지금껏 유선만 써봐서요
지연같은거 발생안하나요?
그리고 키보드에 usb같은거 꽂던데 이게 불루투스랑연결되는거죠? 그럼 동글이라고 하던가 그것도 추가로 사야하나요?

지금껏 유선만 써봐서요
지연같은거 발생안하나요?
그리고 키보드에 usb같은거 꽂던데 이게 불루투스랑연결되는거죠? 그럼 동글이라고 하던가 그것도 추가로 사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