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붓다의 위치에서 삶을 보면 어떠한가
[댓글수 (8)]

2026-06-24 (수) 12:26조회 : 455추천 : 4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469
저도 붓다가 아니기때문에 모릅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는 것일까요
삶은 농담이라고 오쇼 라즈니쉬가 말했었죠.
에오는 우주는 농담 따먹기나 하는 입심 센놈이라고…

저도 붓다가 아니기때문에 모릅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는 것일까요
삶은 농담이라고 오쇼 라즈니쉬가 말했었죠.
에오는 우주는 농담 따먹기나 하는 입심 센놈이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