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자유]

알리 불량 반품하는데 회수하면서 택배비를 요구하네요

[댓글수 (7)]
rank
샤시
2026-06-24 () 07:48조회 : 474추천 : 10

제품이 작동 불량이라 반품. 환불 신청햇습니다.

이제는 물건회수 안시키면 반품 신청 자체가 안되네요.

하여간 회수 신청을 했더니 택배비 얼마 나간다합니다.

제품 가격보다 반품 택배비가 더 비싸요

불량반품인데 왜 네가 택배비를 내야 하죠?

계정 삭제하고 회원탈퇴했죠

몇년동안 소소하게 사용은 잘했었는데 말이죠

출석체크 +1000P
댓글  7
프로필
rank
화려한수리
알리도 바로 반품 되는 제품을 사야됩니다 아니면 잘 안해주려고 함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알리라
프로필
rank
시골살이
아래 반팔티를 29000원에 팔고 있음 근데 테무에서 6000원대 ㅋㅋ 맘에 안들어도 가격 생각하면 테무나 알리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시골살이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쪽희
샀다가 맘에 안들거나 불량이면 그냥 버릴 수 있다 = 테무 알리 한번 눈으로 보던가 혹 문제가 있다면 반품 혹은 환불을 하고 싶다 = 쿠팡 난 중국산 또는 더러운 쿠팡 안쓸거다 = 네이버
프로필
rank
TerryZ
으잉 전 지난 달에 5만원짜리 3D 프린터 출력물 구매 후 여차저차해서 두달뒤에 확인해보니 불량에 부품누락이길래 반품신청했더니 가져가지도 않고 환불해줘서 깜놀함;; 그리고 요즘엔 가져가지도 않고 환불함.. ㅠㅠ 버리는게 더 일;; 라면냄비, 프라모델, 아크릴박스, 마커펜 등 그래서 고객센터에 제품 똑바로 보내라고 여기가 쓰레기장이냐고 버럭함 그리고 투데이택배?? 미쳐버림 ㅋ 지들이 다음날 회수한다고 해놓고 1주일뒤에 가져감;; 또 배송할 땐 문앞도 아니고 우편함에 꾸겨넣고 가버려서 제품 파손되고 아허.. 배송완료 알림도 안보내고, 앞집에 배송하고, 고객센터 전화연결 안되고, 카톡연결되면 전달하겠다가 끝이고, 택배기사 연락처도 알수가 없음.. 뭐 이런 택배회사가 있는지 참.. 그나마 소비자고발센터? 에서 전화연결하라고 공문하나 보냈다던데 그 뒤로 바로바로 회수하고 배송함 ㅋ 왠만하면 네이버쓰는데 중국산같으면 알리에 확인해보고 알리에서 사지만 전자제품은 알리에서 가급적 안삼, 리뷰도 작업질해논 제품들이 많음, 쿠팡은 탈팡한지 오래되어서 쓸 일이 없음
프로필
rank
익 명
알리는 반값보다 싸다 싶을때. 성공확률 50프로만되도 난 만족~ 이럴때 사면좋은거. 10개사면 2~3개는 맘에안들어서 버릴각오로 해야됨 ㅎ. 실제로 몇개는 반품도 귀찮아서 버리고...일부는 반품신고하면 회수안하고 그냥 돌려주기도함..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