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알리 불량 반품하는데 회수하면서 택배비를 요구하네요
[댓글수 (7)]

2026-06-24 (수) 07:48조회 : 474추천 : 10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6925
제품이 작동 불량이라 반품. 환불 신청햇습니다.
이제는 물건회수 안시키면 반품 신청 자체가 안되네요.
하여간 회수 신청을 했더니 택배비 얼마 나간다합니다.
제품 가격보다 반품 택배비가 더 비싸요
불량반품인데 왜 네가 택배비를 내야 하죠?
계정 삭제하고 회원탈퇴했죠
몇년동안 소소하게 사용은 잘했었는데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