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자유]

치과 다녀왔습니다

[댓글수 (8)]
rank
허니버터야옹
2026-06-24 () 14:00조회 : 256추천 : 6

임플 점검받으러 3개월에 한번씩 오라고 연락오는 거

다 씹고 살다가 10개월만에 치과 방문

아랫니에 충치가 갑자기 생겨서 간 김에 레진 치료받고 왔네요

임플 점검 아니었으면 또 방치하다 충치 키워서 신경치료 크라운 할 뻔

레진은 가격도 싸고 30분이면 끝나고 감쪽같고 훨씬 낫죠

스켈링은 텀 좀 두고 가면 꼭 하는 거 같은데

할 때마다 넘 힘드네요

출석체크 +1000P
댓글  8
프로필
rank
소소한일상들
이 아프면 방치 하면 돈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ㅠㅠ
프로필
rank
허니버터야옹
글쓴이
@소소한일상들 크라운 또 하게 될까봐 어제 충치 발견하자마자 갔습니다
프로필
rank
만두하나
고생하셨네요
프로필
rank
허니버터야옹
글쓴이
@만두하나 위이이잉 소리는 언제 들어도 적응 안 되네요 ㅋㅋ
프로필
rank
횽횽
전동칫솔쓰심 치석 덜생겨요
프로필
rank
허니버터야옹
글쓴이
@횽횽 임플란트도 치석 생기나 보더라구요 관리 쉽지 않습니다
프로필
rank
깐죽솜
레진도 잘하는곳 가야됩니다 레진은 방습이 중요한데 러버댐 하는곳이면 레진뿐만 아니라 다른치료들도 어느정도 신경써서 하는곳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저는 쉽게 생각하고 엄청싸게 하는 보철과 전문의 있는곳에서 어금니 하나 레진 받았는데 반년도 안돼서 떨어질라 그러더라구요 이거 떨어지면 신경치료 해야된다네요;; 비슷한 시기에 러버댐 쓰는 보존과에서 치료한 곳은 1년 반이 지났는데 아무 문제 없습니다
프로필
rank
허니버터야옹
글쓴이
@깐죽솜 2년간 다니며 임플 7개 크라운 4개 한 곳이라서 괜찮을 듯 합니다 염려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