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치과 다녀왔습니다
[댓글수 (8)]

2026-06-24 (수) 14:00조회 : 256추천 : 6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669
임플 점검받으러 3개월에 한번씩 오라고 연락오는 거
다 씹고 살다가 10개월만에 치과 방문
아랫니에 충치가 갑자기 생겨서 간 김에 레진 치료받고 왔네요
임플 점검 아니었으면 또 방치하다 충치 키워서 신경치료 크라운 할 뻔
레진은 가격도 싸고 30분이면 끝나고 감쪽같고 훨씬 낫죠
스켈링은 텀 좀 두고 가면 꼭 하는 거 같은데
할 때마다 넘 힘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