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자동차]

신호 따위 없는 바이크동호회

[댓글수 (17)]
rank
싹빠가지
2026-06-24 () 16:11조회 : 1011추천 : 11

출석체크 +1000P
댓글  17
프로필
rank
쭈니압바
니들끼리 박아서 디져라~~노래를 불러주마. 뭐하는 짓들이야.
프로필
rank
스티마
우리는 딸배를 욕합니다. 그러나 실제론 고속도로 뚫어달라 옘병하는 투어 바이크들이 더 합니다. 알차들 도로에서 하는 꼬락사니 보면 자칭 라이더들도 개놈들이죠.
프로필
rank
루어매니아
나도 오토바이 타지만 취미던 영업용이건 ㅈ같이 운전하는 새키들이 99% 오늘도 시외곽도로 출퇴근길에 일수 명함 날리는 새키랑 bmw스쿠터 둘이 마이웨이운전하는거 뒤에서 달리면서 깊은 빡침이 올라왔음
프로필
rank
너도반말해도돼
자전거만 타도 뇌가 사라지는데 바이크 타면 옆 사람 뇌까지 사라질듯
프로필
rank
욕쟁이교수님
이야 개씨발 새끼들... 오토바이는 안전하게 타도 위험한데...
프로필
rank
림링
어휴
프로필
rank
무사마루
어휴
프로필
rank
레가론
저러다 사고나면 지들이 피해자라고 한문철티비에 신고할 ㅅㄲ들ㅡㅡ
프로필
rank
듀나
예산에서 공주 넘어가는 길이구만... 샹노무 새끼들 나한테 함 걸려라...
프로필
rank
딩딩댕
이토콘
프로필
rank
0자유0
번호 있으니 신고하면 될듯
프로필
rank
재키삼
저런 동호회 새끼들이 저 따위로 타고 다니면서 고속도로에서 오토바이 탈 수 있게 해달라고 시위도 했다지..
프로필
rank
유치한전복
투어팀들중에 저런 짓거리하는애들이 너무 많아서 혼자타는게 마음편함. 앞 일행 놓치면 무슨 병이라도 걸리나
프로필
rank
가냘픈파충류
곧 요단강 라이딩하긋네~
프로필
rank
호랭샤
안뒤지나?
프로필
rank
karakal
앞번호판 없다 이거지.. 쌍놈 새퀴들..
프로필
rank
꿈음
어휴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