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목록글쓰기이전다음[기타]오지랖은 제발 속으로만...악플쓰면 100배로 돌려받는다.[댓글수 (2)]無答2026-06-24 (수) 17:49조회 : 480추천 : 6https://etoland.co.kr/b/etohumor07/article/9138067악플러들 제발 100배 댓가를 치르기를자손만대에 걸쳐서…좋아요0웃겨요0훈훈해요0슬퍼요0화나요2추천6출석체크 +1000P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