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건희 '내 편지 좀 SNS에 올리지 마라'
[댓글수 (4)]

2026-06-24 (수) 10:18조회 : 452추천 : 11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7160

윤어게인들이 김건희에게 받은 아래 편지를 SNS에 올렸나봄

근데 얘 왜 하나님 찾음?
아마테라스인가 일본 무슨 신 찾아야 하는 거 아닌가 ㅋㅋㅋ


윤어게인들이 김건희에게 받은 아래 편지를 SNS에 올렸나봄

근데 얘 왜 하나님 찾음?
아마테라스인가 일본 무슨 신 찾아야 하는 거 아닌가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