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잡담]

날씨가 너무 시원합니다.

[댓글수 (5)]
rank
엔터티
2026-06-24 () 17:12조회 : 193추천 : 5

요즘 저희 동네는 날씨가 너무 시원합니다.

습도 79% 인데도 쾌적한 느낌입니다.

하루종일 구름낀 날씨덕에 뜨겁지도 않고

기온 27도

백수라 집밖에 안나가서 그런걸까요?

예년에는 5월초부터 에어컨 켜고 살았는데 올해는 7월이 다 되어 가도록

제 방의 에어컨 딱 2번 30분씩만 틀었네요…

아님 늙어서 더위를 덜 타는 걸까요…ㅎㅎ

출석체크 +1000P
댓글  5
프로필
rank
카일러스
여기는 땡볕에 불에 타는 느낌인데 거기가 어디유 ㅋ
프로필
rank
jhw6818
바람이 불어서 시원 하네요.
프로필
rank
소소한일상들
부럽군요.. 어느 지역에 사시길래..
프로필
rank
박초아
습하지 않으니 그늘은 좋은데 햇빛 비추는곳은 타죽네요 ㅋㅋ
프로필
rank
제니트
그것도 이번주 까지 일듯 합니다 다음주 부턴 습한 공기 북상에 낮기온 33도 이상...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