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날씨가 너무 시원합니다.
[댓글수 (5)]

2026-06-24 (수) 17:12조회 : 193추천 : 5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8004
요즘 저희 동네는 날씨가 너무 시원합니다.
습도 79% 인데도 쾌적한 느낌입니다.
하루종일 구름낀 날씨덕에 뜨겁지도 않고
기온 27도
백수라 집밖에 안나가서 그런걸까요?
예년에는 5월초부터 에어컨 켜고 살았는데 올해는 7월이 다 되어 가도록
제 방의 에어컨 딱 2번 30분씩만 틀었네요…
아님 늙어서 더위를 덜 타는 걸까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