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슈퍼걸 (★★★☆☆)(스포X)
[댓글수 (3)]

2026-06-24 (수) 17:15조회 : 265추천 : 5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8007
킬링타임으로는 볼만한데 꼭 극장가서 봐야 하냐고 묻는다면 ‘애매하다’ 라고 대답할듯
연출은 그럭저럭 봐줄만하지만 캐릭터 설정 개연성이 좀…원작을 아예 모르면 상관 없기는 함
근데 슈퍼맨 코믹스를 보던 사람이면 크립톤인 관련해서 좀 억지스러운 부분이 느껴지는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