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목록글쓰기이전다음[자유]밑바닥층 사람들이 좋다는 EO[댓글수 (0)]Zola2026-06-24 (수) 17:49조회 : 369추천 : 3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8071그런 분?도 있었다고 하는 얘기입니다.요즘 돈이 명암이다 어쩌고 저쩌고돈밝히는 여자 많다 어쩌고 저쩌고좋아요0웃겨요0훈훈해요0슬퍼요0화나요0추천3출석체크 +1000P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