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주식]

주식은 역시 하이닉스

[댓글수 (6)]
rank
순수의식
2026-06-24 () 17:37조회 : 443추천 : 4

삼성전자를 제치고 대장주로 등극

5%이상 오르고

고점이니 뭐니 해도

하이닉스가 시원하게 오르고

삼성전자는 답답

출석체크 +1000P
댓글  6
프로필
rank
DO178B
...네?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엔터티
@DO178B 그러게요 오늘 삼전 날고 있는데...
프로필
rank
순수의식
글쓴이
@DO178B 주식을 소각해서 그렇고 평소는 하이닉스가 잘 오르죠
프로필
rank
눈부신고니
? 내가 잘못 봤나?
프로필
rank
잉꼬망꼬
하이닉스는 그동안 미 상장 ADR 기대감도 좀 크게 작용했던 것 같아요 근데 오늘은 삼성전자에 호재되는 자사주 매입 기사가 떠서...ㅎ 여튼 이익은 삼전이 더 많을 것이라는 예측이 많죠.
프로필
rank
강땅콩
오늘 반대아닌가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