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자유]

혈정액증때문에 비뇨기과 다녀왔네요

[댓글수 (4)]
rank
삐끼재이
2026-06-24 () 16:16조회 : 465추천 : 6

어제 갑자기 정액에 피가 나와서 오늘 다녀왔습니다.

혈정액증은 대부분은 자연치유 된다는건 알고있지만 야뇨증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수지직장검사, 항문내시경, 피검사, 소변검사, 그리고 소변 누고 잔뇨가 남아있는지에 대한 초음파까지..

전립선에 염증이 있어서 야뇨랑 정액에 피가 나온 것 같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소변에 찌거기가 있는데 딱히 세균은 아닌 것 같다고…

그나저나 수지직장검사할때 젤 바르고 집어넣고, 그 후 내시경 기계 넣을때는 젤도 안바르고 넣어서 찢어지는 줄 알았네요

일단 5일치 약 받고 피검사 확인하러 한번 더 가야합니다.

어찌됐던 맘은 좀 편안하네요… 정액에 피는 첨이라 겁이 났는데..

출석체크 +1000P
댓글  4
프로필
rank
너도반말해도돼
허미 무서워라 ㄷㄷㄷ
프로필
rank
대물오징어
이토콘검사를 엄청 빡세게 하셨네요? 저도 같은 증상 있었는데, 그냥 피검사 하나만 받고 염증수치 좀 올라서 그런거 같다고 약 받아먹고 그냥 나았는데, 항문을 쑤시고 그랬으면 저는 도망갔을 것 같네요;;
프로필
rank
드림키드
심하지 않은 경우엔 대체로 과음이나 수면부족, 과로, 스트레스로 인한 염증 때문에 생긴다 하더라구요..
프로필
rank
에나벨가토
40대 후반입니다. 저도 사정했는데 갈색 정액이 나와서 여친이랑 둘이 깜짝 놀랐었죠. 비뇨기과 갔더니 나이 먹고 관계를 무리하면 발생하는 흔한 일이라며 여러가지 검사받고 약 먹고 넘어가는 걸로 끝났습니다. 그 뒤는 무리한 관계는 안합니다. ㅋㅋ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