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유머]

'구직포기' 상태가 존나 위험한 이유

[댓글수 (22)]
rank
손예진
2026-06-23 () 11:54조회 : 5254추천 : 48

613a45e16f241374a56ea14109e4481c.jpg

출석체크 +1000P
댓글  22
프로필
rank
야밤에체조
ㅇㅇ 그렇죠. 저도 한때 ㅠㅠ
프로필
rank
바보자슥
맞아요.. 현실감이 제로가 되는거죠..
프로필
rank
대기권돌파
저런 상태에서 현실에서는 자신이 아무것도 아니니까 온라인에서 분탕글이나 어그로글 올려서 자기 존재감 느끼는 거 산불이나 남대문 방화도 같은 종류
프로필
rank
무사마루
이 글이 맞음
프로필
rank
머리띠옹
올공에 있는 2찍 브즈엉 선거충들이 다 저기에 속하는거 같네ㅋㅋ
프로필
rank
차단된코멘트
인간의 적응력이 너무 엄청나서 시궁창에서 오래 지내면 거기서도 적응을 해서 못 나오게 됨 그래서 경력 단절 오래되면 하루 3시간짜리 알바라도 하라고 하는거죠
프로필
rank
0자유0
멀리볼 필요없음 이토에도 개 많은듯
프로필
rank
뭐야뭐야
경험자네
프로필
rank
BubA
결혼하면 용돈이 30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라포레
@BubA 많네요 전 와이프 용돈만 그렇게 주고 저는 0원으로 쓰는데
프로필
rank
BubA
@라포레 커피나 간식도 안 사먹어요?ㄷㄷㄷ
프로필
rank
인던이
@BubA 용돈 뭐해요,?
프로필
rank
BubA
@인던이 회사 근처에서 커피도 사먹고... 시리즈 결제도 하고... 스팀도 사고... 용돈 모아서 주식도 하고... 하지요?
프로필
rank
인던이
@BubA 용돈은 제대후 받아 본적이 없어서나. 뭔가 성인이 됬는데 용돈 받는다 생각하면 귤욕적인 느낌이나요 전 .
프로필
rank
BubA
@인던이 ㅎㅎ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죠... 보통 결혼 하면 같이 모아야 돈이 빨리 모여서 각 자 용돈으로 쓰는거죠 ㅋㅋㅋㅋ
프로필
rank
ahddld
이토콘어… 구직포기 아니어도 친구가 없습니다 ㅎㅎㅎ
프로필
rank
프리스타킹
안타까운건 저건 방법이 없다는거임 자발적으로 구직 포기 했다기보다는 안 되니 포기한 사람들도 있고 뭔가 스트레스 인해 포기하다가 안되니 자포자기 한거라 부모 입장에서도 남들 만큼 아니여도 남들 처럼는 살길 바랄테데
프로필
rank
오모가리
와 진짜 맞는말인듯 아는 친척중에서 저런사람이 있음. 그사람은 심지어 서울명문대 나왔음 근데 사시&로스쿨 준비한다고 거의 7~8년을 까먹더니 쉬었음청년됨... 친구들 죄다 검사 판사 변호사 이래서 만나지도않음 빡친다고 그리고 존심있어서 일반 중소기업에서 일할생각도 없음 그냥 부모님이 주신 용돈 친척들이 준 용돈 이걸로 부모님집에서 식충이 처럼 살음.. 40대 중반인데 진짜 개 한심함
프로필
rank
anstjr61
저런 인간들은 생각하는걸 바꾸지 않는이상 답이없음
프로필
rank
달빛희루
맞음.. 예전에 1년 정도 쉬었는데, 진짜 아무도 안만나게 되니 자연스레 죽은줄 알았다고 하더라고요..
프로필
rank
현민군
부모가 커버를 처주지 말아야 밥 벌이라도 하는데
프로필
rank
따끔하게
나중에 세금도 많이 들어가죠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을지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